[국내 여행기]코엑스에 간 서울 촌놈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zEtA.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중독자 유니아노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친구가 어제 서울로 올라와서 같이 삼성역 코엑스를 갔습니다!

서울 살면서 '코엑스는 왜 가는거지..' 라는 생각으로

몇 번 안 가봤거든요. 가게되더라도 사람도 별로 없었고요.

하지만.. 엄청 사람이 많더라고요!!

비가 와서 그런건지 행사를 많이 해서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처음 제일 놀라 왔던 것은

별마당 도서관!!!!

KakaoTalk_20170702_104423012.jpg

KakaoTalk_20170702_104421389.jpg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AKFY.jpg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BQSm.jpg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De7M.jpg

생각보다 정말 많은 책들이 있고요

분류도 잘 되어있고 책을 읽을 좌석들도 있습니다.

일단 그 웅장함!! 멋짐!!에 한번 놀랐습니다.

그리고 행사도 하고 있어서 잘 찾아보시고 가시면 더 좋으실 것 같아요.

KakaoTalk_20170702_104424327.jpg

대전에서 온 친구보다 제가 더 신났었답니다.. 껄껄껄


현재!!!! 여러분이 달려가야 합니다.

오늘 이 글을 보신다면!! 지금입니다.

섬머 가든 페스티벌!!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오늘까지 합니다:)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wCVI.jpg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yhea.jpg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gG5k.jpg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dVAu.jpg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fiPU.jpg

KakaoTalk_Moim_4HdKzYl3JDMiCvORVsefuXi3rtvfGi.jpg

오늘이 마지막 날이고요. 마지막이 10cm 였던 기억 밖에 없네요 ㅎㅎ

저희는 랄라스윗만 보고 왔어요

너무너무 볼거리가 많더라고요!! 비오는 날 별마당 도서관 가도 좋고요.

비가 안 오면 밖에서 공연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입장료 이런건 없습니다!

그럼 좋은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KakaoTalk_20170625_211032642.jpg

Sort:  

좋은 구경 하고,
친구분과 즐거운 시간 가지셨네요.

네 그렇죠. 서울 촌사람이된 것 같아서 부끄러웠습니다.

오 완전 재밌겠네요!! 하지만 오늘응 집에서 쉬어야겠엉...

일요일에는 쉬는 것도 좋지요:) 비만 안 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이거보고 코엑스로 갑니다 ㅋㅋ

진짜 오늘 라인업이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좋은 일상 구경하고 갑니다.
그와중에 호가든 레몬 +_+

코엑스가 저렇게 바뀌었나요? 안가본지 오래되어 몰랐네요 ㅎㅎ 비 오는 날씨에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감사해요 ^^

좋은 구경을 할 수 있는 정보 감사합니다!
도서관이 꼭 마침, 박물관 같아 보일 정도네요.

정말 잘 꾸며놓은 느낌이었습니다. 책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것 같아요.

아 친구 사진으로만 봤던곳이 저기였군요 ㅎㅎ !! 드디어 알았습니다

얼마전 코엑스갔더니확 바뀌었더라구요:) 문화공간만든건 참 잘된것같습니다:)

네 정말 코엑스가 많이 죽어있다고 생각했는데
조금씩 변화하면서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코엑스 안간지가 몇년된거같네요 ㄷㄷ 잘보고갑니다

저도 몇년만에 갔는데 한번 다시 가면 많은 것이 바뀌었다고 느끼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