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먹스팀] 길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음식 되너(Döner) l 독일식 케밥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kellykim 입니다~!
오늘은 독일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음식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해요!


바로 독일식 케밥 되너인대요,
사실 독일 뿐만이 아니라 유럽여행을 하시다보면
어느 나라, 어느 도시든 되너는 꼭 있었던것 같아요

우리나라에서는 사실 만나보기 힘든 음식이라
오늘은 이렇게 독일 먹스팀을 하려고 해요!

독일의 마트 물가는 정말정말 저렴해서
보통 장을 봐와 간단한 요리를 해먹거나 하는데요
삼시세끼를 다 해먹기란 사실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렇다고 외식을 하기엔 외식물가가 부담스러울때가 있어요!

특히!! 저와 같은 학생들에겐 이 되너가 정말
간단히 배부르고 맛잇게 한끼를 떼울수 있는
가성비가 주루룩 내리는 최고의 음식이랍니다!
일반적으로 4유로에서 5유로입니다 (대략 6000원)


유럽에 거주한지 1년이 되어가는 이시점
정말 많은 되너집을 방문했는대요
그 중 뮌헨의 최고의 되너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 : Onkel ali
주소 : Alter Messepl. 4, 80339 München

옥토버페스트 기간에 뮌헨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한 번쯤 들려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바로 옆에서 옥토버페스트가 열리거든요!

보통 많은 되너집이 지하철 역 주변에 조그맣게 있는대요,
이 곳은 굉장히 모던하게 가게를 잘 꾸며놓았어요
부담없이 오래 앉아 있다 갈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되너 뿐만아니라 피자, 팔라펠, 샐러드, 채식주의자용 되너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피자도 한판에 8천원 정도로 즉석에서 구워주는대
너무 맛있답니다!

야채와 소스등 직접 보이는 곳에서 떠줘서
각자의 기호에 맞춰 드실 수 있어요

저와 제 친국는 되너 피자와 되너 박스를 시켯답니다!
되너 피자는 기본피자위에 되너 고기를 토핑한 피자였는대
피자 메뉴 중 가장 비싸지만 고기가 듬뿍 올려져 있어 만족했답니다

되너 박스는 빵에 들어가는 모든 것들을 그냥 박스에 넣어 주는 것인대요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이나 샐러드 또는 밥을 선택할 수 있어요

두명이서 정말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독일 또는 유럽을 여행하실 계획이라면
꼭 한번 먹어보세요 >3


혹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보팅과 팔로우 댓글은 사랑입니다 <3

Sort:  

요즘 유행한다는 피맥(피자+맥주)을 독일에서하시다니
넘나 부럽군요^^ 거기에 축제까지..ㅠ_ㅠ
체육관 동생이 옥토버페스트 간다고 일주일이나 휴가를
내고 다녀왔다고 하는데 어찌나 부러운지 말도 못했네요 ㅎㅎ
눈호강하는 먹스팀 감사합니다 ㅎㅎ
다이어트 해야하니 보는걸로 만족해야겠어요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세계 3대 축제인 오토버페스트 기간에 정말 사람들이 넘쳐나지용!
뮌헨 사람들은 그 기간에 따른 곳으로 휴가를 간다고 하네요 하하 웃기죠?
저도 다이어트 해야하는데...ㅎㅎ반성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뮌헨에서 매일 보는 일상이라면 다른 곳으로 가서 쉬고 싶은거겠죠^^?
그래도 좋으니 가서 피맥 세트 실컷 먹고(다이어트폭망) 놀고 싶네요ㅎㅎ

그야말로 알차네요!!

알찬 식사였습니당 ^_^

사실 독일 음식은 소세지와 맥주 밖에 몰랐어요 ㅎㅎ 이제 되너를 알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