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갓쓰고 베를린

in #kr-travel7 years ago

헐... 비행기를 놓치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좀 새삼스럽긴 하지만 전부터 느낀 건데 갓쓰고 ㅇㅇㅇ이라는 컨셉은 정말 창의적이고 신선한 것 같아요. 저도 걷는 걸 좋아해서 워킹투어는
나중에 독일 놀러가면 꼭 참가해보고 싶네요ㅎㅎㅎ
그나저나 독일 가셔서 의사소통 어떻게 하셨어요...? 영어로 하셨나요? 독일어로 하셨나요? 문맥상 보면 독일어로 하셨을 것 같은데.. 오오...

Sort:  

영어로 했어요! 독일어는 당케랑 구텐탁 밖에 몰랐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