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다낭 여름 휴가!-2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새벽에 드디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잠시 눈좀 붙이고 일어나서 못봤던 이번주 왕겜 보고! 후딱 여행기 마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2일차

오전은 나만리트리트 조식을 먹고~ 풀에서 수영을 즐겼습니다. DSC04168.JPG

이런 형태의 풀을 인피니티 풀이라고 하나봐요?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DSC04219.JPG

잘하지도 못하는 수영 열심히 하니 또 허기가 져서 이렇게 점심을 또 먹었구요...

저희는 2일차에 호이안 관광을 떠났습니다.
호이안은 다낭에서 남쪽으로 약 30km 떨어져 있구요,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되어 있는 과거 잘나갔던 무역도시 입니다.(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백과사전 ㄱㄱ)
Danang2Hoian.png

제가 이동은 어떻게 한다고 말씀드렸죠? 무조건 택시입니다. 한국돈으로 만원도 안나왔던 걸로 기억합니다.
Grab이나 Uber를 이용하세요~

호이안은 관광객들로 붐비지만 그만큼 볼거리가 많고 노을지고부터는 사진이 기가막히게 찍힙니다.
밤에는 곳곳에 등이 켜져서 분위기도 참 좋구요^^
DSC04258.JPG

노을 지는 루비 강

DSC04262.JPG

고작 몇시간만에 어깨와 등이 빨갛게 탔네요 ㅠㅠ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새 저녁 먹을 시간!
트립어드바이저로 열심히 검색해보니 가장 인기많은 음식점이 한두군데 뜨던데 거기는 너무 사람이 많더군요~
그리고 전 개인적으로 너무 상업적인 냄새가 나는 1,2위 맛집보단 적당히 상위권 맛집이 더 좋기도 하구요.
그래서 검색한 곳이 'Pho Xua' 라는 곳인데!
결국 길을 잘못 들어서 'Vuon Xua' 에서 식사를 했습니다.(저희는 그 다음날까지 저희가 먹은 곳이 포슈아 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여기도 현지느낌 물씬 나고 음식도 참 맛있었다는 점! 그리고 트립어드바이저로 나중에 검색해보니 마찬가지로 인기가 꽤 있는 곳이었네요^^;
DSC04298.JPG

호이안 명물 화이트로즈와 이름 까먹은 고기+해산물+우동면+간장조림!(ㅠㅠ)

DSC04303.JPG

쌀국수는 빠지면 안되죠... 무조건 소고기 쌀국수로 ㅋㅋ

DSC04304.JPG

시금치 볶음과 바삭바삭 춘권! 저 춘권이 예술입니다. 얇은 피가 바삭거리면서 안의 고기 육즙이...

아마 이렇게 다 먹고도 한국돈으로 만원 좀 넘게 나왔을 겁니다...베트남에서는 무엇을 먹던 기대 이하입니다(가격이)
예외) 호텔식당

이쁜 호이안의 야경까지 즐기고~~ 2일차 여행은 마무리^^
DSC04330.JPG

외국인과 함께 안녕~

Sort:  

다낭이 좋다좋다 말 많이 들었는데..
멋지네요~ 잘 보고 갑니당~

네 휴양하기에 좋은 동네에요! 감사합니다^^

꼭 가보고 싶은 다낭, 미리 잘 구경하고 갑니다~

나중에 기회되실 때 가보셔요~ 감사합니다^^

하...다낭...그리고 호이안! 작년에 꿀같이 단 여행을 했던 기억이 있네요.
보팅!

앗 다녀오셨군요! 역시 ㅋㅋ 저도 좋은 추억 만들었습니다^^

Beautiful landscapes and gorgeous pics! Have a great day and enjoy your travel!

@kam.ila

Thank you so much!:)

와... 다낭 가고싶어집니다

날씨 좀 선선할 때 가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호이안 꼭 가보고 싶네요

네 호이안 반나절이면 충분히 구경하면서도 경치가 좋아서 강추입니다!!

인피티니풀 맞습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즐거운 휴가를 보내신 것 같군요ㅎㅎ

네 잘 쉬다 왔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아 매일매일 사먹고 싶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