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의 이유 #33]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 2일차 - 떠날때야 보이는 아름다운 하롱베이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우왕 하롱베이다 +_+!!
베트남 음식이 또 맛있게 하는 곳은 엄청 맛있더라고요!!!
저는 런던 살 때, 베트남 음식점에서 살았어요 ㅋㅋㅋ

오늘은 그래도 덜 아파서 다행이네요
이유님
날씨는 추워보이는데, 옷 단단히 입으세요!

Sort:  

그것은 런던이었기 때문입니까!?? 사스가 영쿡 크라쓰!? ㅎㅎㅎ
르바님 앞으로 르바님이 좋아할만한 몇군데가 남아있어요. 거지여행에 딱맞는 하노이부터 시작해서...! 저도 완전 취향이었어용 ㅎㅎ
감사해용 절대 입을일없을줄 알았던 파카만 주구장창 등장

영국 진짜 음식...하... 베트남 음식이 그렇게 맛있을 수 없었답니다.
오오오오 거지 여행!!
이유님도 드디어 입문하시는 겁니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