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여기서 행복할 것] 부다페스트에서의 마지막, 그리고 나의 여행예찬

in #kr-travel6 years ago

뮌헨에 살고 있는 매일이 저에게 긴여행이었습니다

저도 제가 있는 곳에서, 제가 사는 시간 속에서 매일 여행하고 있습니다. 사진도 멋지고(너무 추우셨겠지만!ㅎㅎ) 여행기에 담긴 켈리님의 생각이 느껴져서 더욱 좋았습니다. 여행의 기쁨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함께 기뻐해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ㅎㅎ
제 생각을 쓰는게 조금 부끄러울 때도 있지만 이렇게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스프링필드님의 글도 잘 보고 있습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