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극의 특별한 오지] 국경일에 그린란드의 문화를 엿보다 - 바위 산에서 이뤄진 가족 BBQ파티 / 처음 먹어보는 물개 고기!!(퀴즈 이벤트)

in #kr-travel6 years ago

전통 서양 트로트 같은 뽕짝 느낌에 12시가 되면은 문을 닫는다 이런 춤을 추는 느낌?!

아 웃겨요 ㅋㅋㅋ 약간 우리집에 왜왔니 느낌도 들어요. 3배속 해주고 싶은 ㅋㅋㅋ 그런데 물개고기라니...정말 귀한 경험 하셨네요 +_+ 르바님의 여행기에는 르바님뿐만 아니라 르바님이 만난 사람들의 인간미가 느껴져서 참 좋아요. 사진도 넘 멋지구! 그린란드 가보고는 싶은데 제가 모기에 물리면 고생이라ㅜㅜ 좀 걱정되는군요. 퀴즈정답 오늘은

5번 링컨! 으로 찍고 갑니다~~^^

Sort:  

폴카 댄스라서 그런 느낌이 들었나봐요. 물개 고기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ㅎㅎㅎ제 여행기에서 인간미가 느껴지다니!! +_+ 잘 여행하고 있는 거군요 ㅎㅎ 휴머니즘을 찾는 여행이니깐요 ㅎ
퀴즈는 2번 오스카 였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