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이완 여행기 소개 / Introduction to Taiwan Travel

in #kr-travel7 years ago

아 그렇군요! 타이중도 가보기는 했는데, 스치듯 간거라 아주 잘은 모르지만 타이중에서 제일 유명한 펑지아이에스(펑지아야시장)은 가봤네요 ㅎㅎ

혹시 여기 아실려나 모르겠습니다~

Sort:  

네네 펑지아야시장에 먹으러 많이 갔었어요^^근데 항상 먹던것만 먹었던것 같네요 ㅋ 취두부는 아직 적응하기 조금 힘든 음식이구여~ㅋ 사진속은 어디인지 잘모르겠네요 ㅠ 타이중인가요? 타이중에선 주로 백화점하고 야시장 .. 와이프집근처정도 왔다갔다해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