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여기서 행복할 것] 부다페스트에서의 마지막, 그리고 나의 여행예찬

in #kr-travel6 years ago

글 잘 읽고갑니다.

집을 나온 그 순간부터 여행은 시작 된것 이라고하죠. ㅎㅎ

너무 행복해 보이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p.s. 꼭 가보고 싶었던 부다페스트였는데 이렇게 사진으로라도 보니까 좋네요 ㅎㅎ

Sort:  

손이 정말 시려웠는대 참으면서 사진 찍은 보람이 있네요 :)
다음엔 어떤 여행기로 글을 쓰게 될지 저도 기대가 됩니다ㅎㅎ
꼭 부다페스트 여행하시길 바래요 , 타나마님의 부다페스트가 기대됩니다 ^^

아직까지는 기약이 없네요 ㅎ 하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꺼니까 언젠가 갈 수 있을꺼라고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