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덥고 아름다운 크로아티아 여행기] 흐바르의 아름다운 바다로 떠나보자

in #kr-travel6 years ago

우와...사진이 정말 기가막히네요 ㅎㅎ푸른 바다보니까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생각이 절실합니다...ㅋㅋ
여행기 시원시원하게 잘쓰시는것같아요! 켈리님 엄지척ㅎㅎ👍👍

Sort:  

발로 찍어도 잘나오는 곳이 크로아티아인것 같아요ㅠㅠ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월드님 클래식포스팅 항상 기다리고 있는 팬입니다! 아시죠?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