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여행기] 3편 : 멜버른 & 필립아일랜드 / Remembering my travel to Australia : part 3 Melbourn & Phillip island.

in #kr-trevel7 years ago

와 재밌으셧겟습니다 ㅎㅎ근데 아직도 인종차별이 잇다니 ㅠㅠ 아쉽기도하네요.. 음식들 사진보니 저녁을 먹엇는데도 맛있어보이네요 :D

Sort:  

저는 튀긴 음식 좋아해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 ㅎㅎ
호주는 원래 영국에서 유배지로 사용한 땅이라, 죄인들의 후손이라고 하는데도 우월주의를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뭐 제가 영어를 잘 못해서인 탓도 있겠지만 사람들이 친절해보이지는 않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