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노아빠] 미국여행: 텍사스 ①: 오스틴. 합다디 버거. 짱맛. (예상치 못한 버거기행)

in #kr-usa6 years ago

헉!! 보노아버지!!! 45불이라뇨!!!!!!!!!!
대박가격입니다!!! 이건 인앤아웃 세트보다 저렴한거 아닌가요?!!!
비쥬얼도 장난아닌데!!!!!
친구가 텍사스 오라고 할때 갔어야했네요...털썩...

Sort:  

인앤아웃이 이거보다 비싼가요? ㄷㄷ
걍 프랜차이즈 버거라해서 가보진
않았는데 가격도 비싼가봐요 ㅠㅠ

아. 아. 아.... 45불...4.5불이랑 헷갈렸네요...
와우...큰일날뻔....
죄송해요... 요새 판다양이 이렇답니다 ㅎㅎㅎ

ㅋㅋㅋ 저도 가끔 그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