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5 VIPS의 새소식 알림

in #kr-vips6 years ago

VIPS의 새글 정보를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댓글을 참조 바랍니다.

Sort:  

가운데 잡설 — Steemit

새로운 스터디. 이번 주 부터 월요일에 하던 주역 스터디가 다시 시작했다. 그 사이 선생님께서는 바이칼에 다녀 오셨고 그 이야기도 좀 듣고 .. 지난 시간에 나가던 곳에 이어서 수업을 나갔다. 오랜만에 한자… by centering

[스팀잇 일지] HLC / loteem / steemfest / steem-ua — Steemit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하나. 올초에 kr에서 잠깐 핫했던 할랄체인 코인 (HLC)이 있었습니다. 퀀텀 기반 코인이라 퀀텀으로 조금 사놓고는 잊어버리고… by floridasnail

애플, 꿈의 시가총액 1조달러 돌파ᆢ잡스형 만세~~ — Steemit

[김삿갓의 IT 뉴스레터_20180802] 스팀잇에서 IT뉴스를 알리는 김삿갓 @yungonkim 입니다. 오늘은 애플의 날입니다. IT업계의 풍운아 잡스형이 존경스럽습니다. 스티브 잡스가 뿌린… by yungonkim

[steemmonsters] Kickstarter에 등장!!!! — Steemit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우리의 스몬이가 킥스타터에 등장하였습니다. 링크: 일단 자랑 한 판 하고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선착순 20위 안에 든 위엄!… by fenrir78

[토큰 이코노미 풀어내기] 3. 바람직한 행동과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 — Steemit

이번에는 토큰 이코노미의 마지막 기본요소인 바람직한 행동에 대해 알아보겠다. 바람직한 행동은 토큰 이코노미가 성장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며 이것이 잘못 설정될 경우 토큰 이코노미 자체가 붕괴될 수 있을 만큼… by clayop

[토큰 이코노미 풀어내기]를 시작합니다. — Steemit

토큰 이코노미 풀어내기, 줄여서 토.이.풀. 연재를 시작하게 된 동기는 토큰 이코노미에 대한 만족할만한 자료가 없어서입니다. 원래는 논문을 내보려고 생각 중이었는데 지금 쓰고 있는 다른 글도 있고 그저… by clayop

(올드스톤의 느끼는 산사여행) 내소사, 원초적 욕구로서의 편안함 — Steemit

저번 포스팅에서 내소사에서는 위로를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썼다. 정작 그렇게 쓰고도 내가 왜 내소사에서 위로를 받은 느낌을 받았는지 정확하게 알 수 없었다. 그냥 막연하게 주변의 능가산이 악산이라서… by oldstone

해장에 딱인 라면순두부! 행복했던 점심시간😭 — Steemit

Powered by APPICS - visit us at appics.com by stella12

트론(Tron) 생태계를 소개합니다 — Steemit

요즘 바이트볼, DEX(루프링, 0x)와 더불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프로젝트가 바로 트론(Tron, TRX)입니다. 관심을 가지고 있는 프로젝트가 너무 많나요? ㅎㅎ. 얼마 전에 트론에서 코어 트로닉스로… by dakeshi

[스팀잇 라이프] 풋귤청: @solnamu — Steemit

오늘의 스팀잇 라이프는 @solnamu님의 풋귤청 구매, 수령 및 시식 후기입니다. 사실 이 후기를 쓰기 시작한 건 이틀 전인데, 일상이 바빠져서 draft로 세이브해두었다가 오늘에서야 완성하게… by glory7

(산티아고를 그리다) 산티아고 순례길인데 개인룸에서 자게될 줄이야. 말 그대로 땡 잡은 날!! — Steemit

9살 소희와 헤어지고 다음 마을로 가는 코스는 계속 산길이다. 오전에 걸은 길은 산길이지만 길을 새로 냈는지 길이 엄청 넓었다. 산티아고에는 이런 길들이 꽤 많이 있다. 아마도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by gghite

[스팀잇 라이프] 풋살: 스팀잇은 곰돌이도 뛰게 한다 — Steemit

며칠 지나서 쓰는 풋살 후기입니다. 이제야 풋살에서의 피로가 거의 풀린듯... 스팀잇 덕에 그래도 이렇게 운동도 하게 되네요. 정말 스팀잇은 곰돌이도 춤추게, 아니 뛰게 만드나 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by glory7

사직수영장 근처에서 발견한 맛있는 중국집! — Steemit

음.. 앞서 두어번 정도 말씀드렸듯, 저는 요즘 수영에 빠져있습니다. 평일에는 좀처럼 시간이 나지 않는다는 핑계로 주말에만 주1~2회 정도 수영을 다니고 있는데, 얼마전 수영하러 갔던 사직수영장 근처에서 꽤… by stella12

발을 사용하다. — Steemit

발차기를 떠올리니 이사진이 떠올랐어요~~ 20대 초창기의 저네요~~ 지금은 저자세를 할수 있을지는 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발을 사용했네요. 무려 용인시 고축 대회 1위에 빛나는 1인이 저입니다 ㅋㅋㅋ 중학생은… by cen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