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짱짱맨 홍보요원 입니다.
@morning 님 께서 지원주신 SP의 힘으로 응원합니다.
DQmQUvnN4BJDCYA1wFiBuQUMKebE5h9VftSmkYJHa8LdvcM.gif

알아 두어야 할점 중 꿀같은 정보가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최근에 흑두루미가 = 호구 인거 알았습니다...
빵터지게 잘 보고 갑니다 ;D

xx한 흑두 없지? 라는 말 듣고 찾아봤는데 그런 어원이었더라구요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흑... 왠지 저를 보는 것 같군요.
안 그래도 덴트 7만개 다 팔고 나니 갑자기 떡상...ㅠㅠ

여러모로 힘든 날 입니다 ㅜㅠ

물파스님~ 애플민트언니 글갔다 보여서왔어요 강남밋업 그때 뚝섬때 말해줬는뎅 ㅠ 모르셨구낭 ㅠ

이미 늦은거 어쩔수 없죠 ㅜㅠ 담에는 참색해볼랍니다 ㅎㅎ

밋압이진짜많더라구요 벤티님오늘도 의정부가신다던데 토요일은 부천서 밋업있었고 어머어마해요 ㅎㅎ

ㅎㅎ 진짜 스팀쪽에서 벤티님 상줘야 해요 ㅎㅎㅎ

ㅠㅠㅠ 웃프네요~~
요즘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슬픈이야기 ㅜㅜ

그림이 아닌 단순한 차트로 지옥도를 만들 수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ㅎㅎ ㅜㅠ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짱짱맨님이 쵝옵니다 빠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