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인생영화 top 10 골라본 만화 (6~10위)

in #kr-webtoon6 years ago (edited)

title.jpg

영화를 소재로 스토리를 짜던 중에 재미로 저만의 인생영화 10선을 뽑아봤습니다.
아마 어설픈 자기소개글보다 더 저를 잘 나타내지 않나(...) 싶군요.

4_steem_1.jpg
4_steem_2.jpg
4_steem_3.jpg

작품성이나 비평 같은 건 잠깐 제쳐두고, 그냥 좋아하는 영화에 대해 가볍게 늘어놓아봤습니다.
(그런데 고르다 보니 아무래도 작품성이 더 좋은 영화들이 윗순위로 올라가게 되더군요)

어릴 때 생각이 많이 나서 그리는 게 즐거웠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자기만의 인생영화 리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재밌습니다^^

-기므지우의 스팀잇 웹툰-
어쩌다 웹툰작가 되는 만화

Sort:  

순위는 개인적이라 조금 다르지만 로큰롤인생을 제외하고는
제 순위권에도 있는 영화들이네요.
영화를 아주 좋아하시는게 보이구요 그림도 너무 재밌게 잘 그리시네요.
금방 고래로 등극하실듯...^^

캐릭터만 고래지 한참 멀었습니다(...) 더 노력해야죠.
취향이 비슷한 분을 만나니 반갑군요 ^^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꺄아아아아 반지의 제왕 간달프가 군대끌고오는 장면 진짜 짱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 어릴때 영화관에서 봤는데 그장면 진심 희열 ㅠㅠㅠㅠㅠ

그 장면은 저희 세대를 구성하는 일부분일 것 같아요ㅋㅋ 가히 '반지의 제왕' 세대...
15학번에게 들어보니 자기들은 반지의 제왕이 아닌 '해리 포터'세대라고 하던ㅋㅋ

둘다 본 10학번입니다...(사실 09)

저는 인사이드 아웃 영화관에서 혼자 봤는데 눈물이 다 나왔어요 ㅠ 명작이죠 ㅋ 그후 픽사-디즈니가 애니메이션은 빵빵 터뜨리는것 같아요 ㅋ

금손으로 웹툰을 그리시는군요ㅎ
잼나게 잘 볼께요. 팔로우합니다:]

반지의 제왕~ -
책으로도 읽고 영화도 세번 봤다죠~
명작 중의 명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