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edding 웨딩하는날은 생화헤어피스 해드리는날 ~ ^^

in #kr-wedding6 years ago (edited)

BC100255.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딩디렉터 비아 입니다 .
이쁜 나의 신부들에게 항상 고민을 합니다 결혼식날 뭘해줄까 ~~~
이미 계약서에 해주고 자하는것들은 정리해두고 그과정부터 소소한 감동을 주려고는 하지만.
메인은 당일이기도 하죠 ~ ^^

신부들은 정신이 없어요 ^^ 하객분들, 가족들과 사진찍기에도 바쁘지만
내가 지금 멀들고 있는지 어떤 모습인지 뒷모습은 어떤지 앞모습은 어떤지 어떻게 보여지는 지 참 궁금해하면서도
메이크업샵때 빼곤 볼수가 없기 때문이죠 ~ ^^

![BC100025.jpg]
()

그래서 당일 직접 해드리고 있는 부분이 생화헤어 피스랍니다.

사실상 일반웨딩홀에선 하우스웨딩홀에서만큼 시간이 주어지지 않기 땜문에
헤어컨셉을 바꿨다가 다시 티아라로 바꿔서 베일 씌워드리는 진행하기기 전문가가 아니면 해드리가 쉽지 않거든요

그래서ㅋㅋ 제가 해드리고 있어요

결혼식 중에는 친구들이나 어르신들이 너무 이쁘다 하는 소리만 듣고
자기가 생화를 했을때 어떤 모습인지 모르지만,
결혼식 이끝나고 사진을 보면 너무 좋아 하거든요 ~ ^^

BC100107.jpg

생화는 부케와 컨셉이 같은 스타일로 진행합니다.
그래야 더욱 이쁘기때문이죠 ~

BC100017.jpg

보여드리는 부케는 신부님께서 요청하신 피치 스타일의 컬러를 원하셔서
느낌이 비슷하게. 피치 튤립과, 왁스, 아스틸베 와 믹스하여 여리여리한 부케를 완성시켜드렸어요
메이크업하고 도 잘어을려서 만족 ~ ^^

BC100705.jpg

결혼식전 생화 스타일링으로 이쁘게 찍어드리고.
한 예식 15분에서 20분정도 남겨져있을때
메인 티아라로 바꿔드려요
BC100740.jpg

분위기 전환도 되고. 컨셉도 바뀌니 사진속에 신부의 모습들이 다양한 사진을찍을수있기도 하지요 ~ ^^

BC100993.jpg

BC101241.jpg

홀이 천고가 높을땐 생화가 안보이기땜문에 티아라를 쓰게 해드리고
신부대기실 있을땐 사람들이 바로 앞에서 보기 때문에 생화로 해드리고 있어요

그리곤 사진을 받으시고 난후 더욱 결혼식날 얼마나 좋은 디렉팅을 받았는지 아실수있으시죠

웨딩이 근데 너무 안타까운게 계약전까지 잘해주는걸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ㅋㅋ
다하고나서 아시는게 단점이긴하죠 ㅋㅋ

잘 만나셔야 해요 웨딩디렉터도 ~~~ ^^ 그래야 만족할만한 하나뿐인 결혼식을 올리실수있답니다

비가 많이 오는 오늘이네요 ~ ^^
좋은 주말 되세요 ~~~~ ^^ 이좋은 황금연휴를 ~~ ^^

빨리 스티미언 님들중 결혼식도 올려드릴 분이 생겼으면 좋겠네용 ㅋㅋ

오늘은

Sort:  

사진멋집니다~! 생화 핀(?)은 처음보는데 정말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 ^^ 생화 헤어핀은 하실수있는 분만 진행하지요 ~ ^^

너무 이뽀요~~~고딩딸 결혼하는 그날까지 홧팅 ㅎㅎ

감사해용 ㅋ 고딩딸 결혼하는 그날 까지 ~~^^ ㅋㅋㅋ 홧팅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5월은 너무 빨리 가지 싶어요 감사합니다 호출에 항상와주셔서 ㅋㅋ 히히 5월파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