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백일장 참여] 나의 어린 시절: 처음으로 삥뜯긴 날

in #kr-writing7 years ago

상황적인 묘사가 아주 리얼 합니다 당시에 얼마나 겁나고 두렵고 괴로웠을까요? 아유 그래도 큰일 안당해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남자들은 잘한얘기 강한얘기 하길 좋아 하는데 "삥 뜯긴 얘기" 는 정말 어지간한 남자는 말 못한는건데 .... 리얼 "삥" 잘 읽고 갑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 친구들 사이에선 너무나 유명한 일화가 돼버려서 이젠 그닥 부끄럽지도 않군요ㅠㅠ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