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20. 토닥토닥, 쓰담쓰담..

in #kr-writing6 years ago

맞아요. 저도 스팀잇 접속하면 밸류업님께 항상 놀러오는데, 만약 나중에 밸류업님과 제가 고래가 된다면! 제가 밸류업님과 보팅풀을 만들고 우리끼리 논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죠? 정말 악의적 목적이 아닌 이상은 비난의 화살을 날리는 것이 과연 맞는 것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와 같지만, 단지 그들은 스팀파워가 높은 것일 뿐일 수 있으니까요.
(좋은 생태계가 만들어지고,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스팀잇 분위기가 더 잘 조성된다면) (<-이런 전제를 두시긴 했지만) 스팀 가격은 고고씽~할 거라고 밸류업님께서 말씀해주시니 금방 꼭 그렇게 될 것 같아요ㅎㅎ

Sort:  

ㅎㅎ 그날이 오지 않더라도 충분히 즐겁게 앤님과 필담을 나누게되는 것 같습니다. 시금석의 역할이 충분하지 않고 변질된다면, 아래로 고고씽할수도 있겠지요..^^;; 해서 우리는 지금처럼 사유의 교환을 한글자한글자씩 즐겁고도 솔직하게 나누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앤님 감사합니다.이제 슬 가방 다음시리즈도 나오실때 되지 않으셨나요?! ㅎㅎ 숙면의 밤되세요~

밸류업님과 나누는 필담 너무 좋아요~
가방 다음 시리즈! 제목을 언급해주셔서 더 기뻐요 +_+ 그 글의 주인공이 사실 가방이었는데 (너무 표가 안 났죠?ㅎㅎ), 제가 글을 부족하게 써서 가방을 위로해주시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사실 미동님@feyee95님 한 분 ㅋㅋ) 조금 시무룩했었거든요ㅠㅠ흑흑
일을 하다가 잠시 스팀잇 하며 쉬는 중이에요. 오늘 목표한 일을 마치면 일기를 써보려고 해요! 오늘 일기를 쓰지 못하면 아직 오늘 할 일을 다 못 한 걸로ㅜㅜ 아마 오늘도 시침이 3을 가리키는 모습을 보게 되지 않을까...에 스달을 걸 수 있어요....ㅋㅋㅋ 아 곧 내일이 되겠군요. 7분 뒤에 시작될 내일 새벽까지 일 끝내면 꼭 일기를 쓰고 싶은 마음이에요!

ㅎㅎ 그럼요.. 일기를 쓰는 과정자체가 또 우리네 마음을 토닥토닥하는 힐링과정인것도 같습니다. (담에는 가방에게도 토닥닥해드리세요~ ㅋㅋ) 스팀잇은 쉬엄쉬엄 즐기면서 하는 것도 충분히 좋은 것같습니당. 행복한 일기로 마무리되는 새벽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