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지나 날씨 너무 더워졌어요 !!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요새 출 퇴근 시간이 바뀌는 바람에 글도 못 쓰고 회사 적응하는 것도 너무 힘들어요 ㅠ 맨날 지각해요! 이러다가 짤리는거 이닐까 싶어요 ㅎㅎㅎ

여러분도 잘지내시죠??

620E0137-0B57-4C87-A39D-2D28C8AE4549.jpeg

Sort:  

에궁...저런, 지각은...ㅠ.ㅠ
뒤바뀐 시간에 힘겨우신가보군요. 그래도 차차 수월하게 적응하시길
염원해드릴게요.
터키의 도시 장관은 첨이네요. 뭔가 익숙지않아서인지
묘하게 생소하게 다가오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지각은 앙되요. ㅋ
터키 도시네요.
높은곳에서 일하시군요.

ㅎㅎ 저두 지각 하고 싶지 않아요 근데 잠이 너무 딸딸해요 그래서 아침도 못 먹고 화장도 인하고 출근해요 ㅠ 사무실은 높지만 일하는 시간에 밖을 구경 할수 없어요 ㅠ

적응 하시느라 고생하고 계시네요... ^^ 적응 잘 하셔서... 이제 다시는 지각이 없도록 해 봅시다... ^^

열심히 지각 안해도록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거기로 이민갈까요 ㅎ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보이네요

직장에서 찍은 사진인가요?

오세요 ㅎㅎ 여기 하늘이 높고 개끗해요 ^^ 네! 새로 이사 했어요!ㅎㅎ

적응 하느라 힘드시겠어요...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은 언제나 힘든 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새로운 업무 환경에 적응한다는게 쉽지는 않죠
그곳의 하늘은 매우 아름답네요
요즘 한국에선 파란 하늘 본 게 언제인지 기억도 나질 않네요 ㅎㅎ

부산이나 강원도 가시면 파란 하늘 볼수 있는거 아니에요?

와우 지금 한국에 있으신가요 ㅎㅎㅎ
네 그쪽은 많이 좋은편인데 서울은 이제 뿌연 하늘일때가 더 많네요

아니요 지금 터키에요 많이 다녀봐서 알고 있어요 ^^

파란 하늘이 부럽네요 ㅡㅜ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