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끝] 아메리카노 3잔의 폐해 편

in #kr-writing6 years ago

얼굴.jpg

안녕하세요 @b1nspark입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합니다. 제가 오늘 아침 8시쯤에 자서 12시에 일어났거든요. 어제 저녁밥으로 아메리카노를 한 3잔정도? 마셨는데 그게 문제였나봅니다. 새벽내내 잠이 안와서 뒤척이다 겨우 아침에 지쳐서 잠을 잤네요 ㅠㅠ 덕분에 지금 너무 피곤한 상태입니다. 얼른 쓰러져야할거같아요. 앞으로는 아메리카노를 줄여야할 거 같아요. 너무피곤한데 밀린 웹툰도 봐야하고 ps4게임도 해야하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내일 해야 할 거 같습니다.

오늘 제가 가지고 온 곡은요. 네, 카페인, 양요섭의 노래입니다. 양요섭 새 앨범 나왔던데 너무 좋아요. 무한스밍중이죠. 하지만 오늘은 제 상태에 어울리는 곡을 가지고 왔어요. 다음번에 새 앨범 소개를 해드릴게요. 얼른 자야할거 같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잘자요

Sort:  

넘 많이 마시면 좋지 않죠 커피 ^^

너무 몰아서 마셨네요 ^^

밥대신 커피라니 몸에 안좋을것 같습니다 ㅠ
저도 커피를 좋아하긴하는데 출근해서만 먹습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한잔이 맥시멈인거 같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밥대신 세잔~
지금은 쓰러져 계시겠네요^^
나눠서 즐겨요~^^

정확히 맞추셨어요 ㅋㅋㅋ 쓰러져서 점심때까지 잤습니다 ㅋㅋㅋ 몰아서는 이제 못마시겟네요

헐 커피 너무 많이 마시는거 아니셔요?ㅠ

이날만 그렇게 폭주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