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버릇없는 요즘 젊은이가 정권 운명 쥐고 있다

in #kr-writing6 years ago

오오 역시 파이리님!! 오랜만에 보는 꼼꼼한 칼럼분석 일품입니다!!! 사실 저도 읽으면서 '개인주의'와 단일팀 반대, 그리고 '취업 문제'라는게 과연 하나로 꿰뚫어지는 문제일까... 싶었는데 역시 지적해 주셨네요 히힛
뭔가 정답을 맞춘건가?! 싶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Sort:  

제가 정답이라 말할 순 없지만 같은 생각을 했네요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