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입춘, 봄을 준비하기 : 모험

in #kr-writing6 years ago

그러고 보니 저는 모험가인가봐요 ㅎㅎㅎㅎ
정말로 새로운 것을 (제 취향대로지만) 배우는 걸 좋아해서~
이것 저것 많이 해봤거든요 (제 주위에서 저를 이렇게 얘기해서^^)
하지만, 그 모험이 어찌나도 짧게 끝나는지^^ 잘하는건 그닥 없지만~ 할 줄 아는건 많아요 ^^
시농님의 모험이야기를 들으니~~
저는 이것저것 하는건 많은데 왜 잘하는건 없을까 하고 한탄했던 내 자신이 ~ 이제는 할줄 아는게 참 많은 쓸만한 사람이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