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꽂히는 네이밍의 법칙 - 이름은 이렇게 지으세요.[Feel通]

in #kr-writing6 years ago

와아, 뉴멤버님이다><ㅎㅎ
안오면 제가 글쓸때 또 잘하고 있나? 싶단말예요 ㅋㅋㅋ
닉네임 바꿔요! 뉴멤버 말고 뉴산타로 ^
^)
매번 잘 읽어줘서 고마워요. 진심!!

사실, 저 글 쓰고. 그 다음글 제목짓는데 한시간 고민했어요.
머리가 하~~얗게 되는건 다 똑같은것 같아요.

자주자주 만나요!!

Sort: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아슬아슬한 시간에 들어왔어요!!
제가 그런 느낌을 드린다니 너무 감사한 말씀이에요!! ><
뉴산타로 바꿀까요 정말!! 선물을 자안뜩...!

필통님도 제목 짓기에 어려움을 겪으시는군요 ㅎㅎㅎ
다음 글 읽으러 가야지!!
자주자주 올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