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입춘, 봄을 준비하기 : 모험

in #kr-writing6 years ago

꽃으로 시작되는 글이 너무 좋네요..ㅎㅎ
신농님 글 읽으면 제가 평소 좋아하는 아이유의 노래 듣는 거 같아요.
담담하고 좋은 가사로 감동을 주는. ^^ 작사가를 하셔도 잘 할 거 같은... ㅎㅎ
생일이 혹시 봄방학인 2월이면 학창시절에는 힘드셨겠네요..ㅎㅎ
저두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리..ㅎㅎ
그래도 뭔가 새로 시작하는 듯한 봄이 다가오는 시점의 생일이라.. ^^
모험으로 시작하셔서 행복으로 끝나는 글. 그래서 행복해집니다~~ ^^

Sort:  

감사합니다 feyee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