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블록체인 혁명-제4차산업혁명 시대

in #kr-writing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중독자 유니아노입니다!

갑자기 이렇게 글을 또 쓰게 되네요!!!

다름이 아니라 책을 구매했습니다! 짜잔!

제 돈으로 구매 한 것은 아니고요.

회사에서 한권의 책을 읽고 관련된 글을 써서 제출하면

한달에 한번씩 책을 공짜로 사주거든요!


이번에는

블록체인 혁명 -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인공지능을 뛰어넘는 거대한 기술!

KakaoTalk_20170629_164440652.jpg

신청했습니다!

아주 천천히 생각하면서 읽고 관련된 글과 제 느낌을

다음주까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KakaoTalk_20170625_211032642.jpg

Sort:  

앗 이 책 조금 어렵다던데, 저는 좀 더 쉬운 next money 비트코인 읽고 있습니다. 유니아노님 후기가 기다려지네요.^^

내일부터 당장 읽어야겠네요:)

서점에 앉아서 중반쯤가지 쓱 읽었는데 음 좋군음.. 이해는.. 이런 느낌이었네요 ^^ 올려주시는 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저도 기회되면 다시 정독해봐야 겠네요.

정말 공들여서 정리를 해봐야겠어요 글을 잘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후기만을 기다리겠습니다 ⁺◟(●˙▾˙●)◞⁺

후기를 빨리 쓰고 신난다님의 댓글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저도 사놓고 계속 못보고있네요.. 짬날땐 개발해야되서 ㅜㅜ

개발하는게 더 중요하죠. 일이 우선입니다:) 책은 여유를 가지고 읽으셔야죠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와, 정말 좋은 회사이군요
저는 이책 사놓기만 하고 아직 손을 못대고 있는데 ㅠ

복지적으로는 좋은 회사인것 같아요:) 천천히 읽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