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글] 행복이란 어떤걸까요?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 중독자 유니아노입니다.

누군가 저에게 행복은 뭐야? 라고 묻는다면

저는 재작년에 혼자 스키를 타러갔을 때의

이야기를 꺼냅니다.

그래서 메모장에 적어 놓고 가끔 꺼내서 읽어보고 해요.

많은 사람들과 리프트를 같이 탔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이 있어요.

커플과 같이 리프트를 타게되었는데

남자가 여자에게 하는 한 마디였죠.

"열심히 스키타고 이따가

차에 있는 아침에 사다놓은

쪼꼬우유를 마시면 정말 맛있을거야 그치?"

라면서 웃는거에요.

그때 느꼈죠.

행복은 멀리 있지 않구나.

정말 작은 것에도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행복인거 같아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행복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Sort:  

공감합니다.
행복은 멀리있는 것이 아니죠
팔로우 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행복의 파랑새는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죠!

멋진 말씀이네요!

업봇 하고 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좋은 글이네요 많이 소통해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이든 하기 시작한다면 못할 것이 없고, 하지 않는다면 할 수 있는것도 없지요 ^^
작은 것에 행복한 당신이 아름답습니다! 보팅 남기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행복은 어디에나 있어요!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운데 있죠. 사소한 것이기도 하고요.
잘 읽고 공감하고 갑니다~^^

읽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자신이 초코우유 하나에도 행복해질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안다는 게 가장 행복한 일 같아요. 내가 소소한 것에서도 금방 행복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면 우울이나 절망에 깊고 오래 빠져있지만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행복한 글이네요 ㅠㅠ

정말 작은 것에 행복을 느껴야 살아갈 맛이 나는 것같아요.

저는 돈벌어도 쏘주 마실겁니다. 그럼 지금도 마시는 쏘주 나중에 돈번다고 제가 변할까요?
다 맘먹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행복하다고 느끼는게 행복한 겁니다.
글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렵고도 쉬운 질뮨이네요. 전 아직까지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답은 못찾은 것 같아요.

정답이란 없죠. 답을 찾기보다는 행복이라는 단어를 한번 더 떠올려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