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20. 토닥토닥, 쓰담쓰담..

in #kr-writing6 years ago

깊은 생각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저는 그냥 제가 즐거울 수 있는 일들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랬더니 다른분들도 덩달아 즐거워하시더라고요ㅎ
스팀잇 생활하며 세상이치도 깨닫게 되네요ㅋㅋ

Sort:  

아항~ 그래서 작품들마다 왠지모를 유쾌함과 뿌듯함이 묻어나오셨나봅니다. 즐기는 분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나머지 부차적인 것은 자연스레 따라오든가 말든가 그죵?! 앞으로도 행복한 작품 및 일상 활동으로 재밌게 얍얍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