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20. 토닥토닥, 쓰담쓰담..

in #kr-writing6 years ago

밸류업님이 선정하신 BGM을 들으며 차분히 써주신 글을 읽었습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스팀파워를 통한 보팅을, 누구보다 책임감 있게 행사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생각하게 만들어주신 밸류업님께 오늘의 보팅 갑니다!ㅎㅎ

Sort:  

흐미~ 갑자기 진지하시면 제가 부끄부끄합니당. 그저 미흡한 소견일 뿐입니다.. BGM을 저는 요며칠 몇번이나 반복해 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왠지 힘이 나더라구용.. 감사합니다. 송이님은 원래 너무나 잘해오고 계셨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무엇보다 올한해 건~강히 즐기시면서 고고씽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