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20180617.jpg

고이케 히로시 저자 : 고이케 히로시
저자 고이케 히로시는 심리 테라피스트이자 스피리추얼 카운슬러로 활동하고 있으며, 인디고드센다이(INDIGOD仙台) 대표이기도 하다. 실제로 의류점을 운영하면서 진 2천만 엔의 빚 때문에 파산 지경에 몰린 장본인이다. 벼랑 끝에서 우주와의 연결을 생각해내고, 긍정적인 말버릇으로 잠재의식을 정화함으로써 2천만 엔의 빚을 모두 변제하고 인생을 역전시키는 데 성공한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야기했던 우주의 규칙이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낳으면서 본격적으로 세미나 활동을 시작했고, 그 내용을 책으로도 펴내 일본 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이 책은 주인공 '히로시' 가 2억 원의 빚을 진 상태에서 '우주님'이라고 불리는 존재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것을 이루는 이야기입니다. 글씨도 크고 일본식 삽화가 있어서 편하게 이해를 도와줍니다.

시크릿, 트랜 서핑, 와칭, 신나이 등등 많은 형이상학적 소원 성취류 자기계발 서적으로 분류할 수 있겠지만 '말버릇'이라는 습관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교정하며 생활습관을 건전하게 가꾸어 나간다는 점에서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여기서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우주의 힘을 믿는 것이다.
그리고 실천(확언) 을 통해 주문(소원)이 이루어지는 과정과 결과를 경험하는 것이다.

우주(또는 잠재의식)에 주문(소원)을 한 다음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우리가 주문 한 것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이해해야 한다.

우주는 주문을 받은 즉시 이루어진다.

그렇기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내가 주문 한 그것을 이루기 위해 발생한다. (부정적인 일들이 일어날지라도... 주문이 이루어지는 과정이라고 받아들여야 한다.)

예를 들어 내가 매달 천만 원 이상 수입이 늘어난다.라고 주문했다면 (주문은 완료형 또는 진행형으로 해야 한다.)

직장에서 큰 실수를 했다. 거나... 우연히 길에서 보기 싫은 사람을 만났거나, 동전을 주었다든지 하는 내 주문과 관련 없어 보이는 크고 작은 사소한 일들이 내 주문이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것들이라고 받아들여야 한다.

즉 우주는 무슨 일이 생기건 다 해 주려고 하는 것이다.

우리의 관점에서는 이해되지 않으며, 보이는 모든 행동들이 주문 한 것과 상관없어 보이지만

이것은 전부 내 주문이 이루어지기 위한 과정이다.

##책 속으로 1...##

우주님이 히로시에게 말했다.

너는 체력이 너무 약해 달리기 라도 좀 해!

히로시: 이른 아침부터 조깅을 한다고 해서 빚을 갚을 수 있는 건 아니잖아요.

우주님: 그거야 너의 문제는 바로 거기에 있다고. 달리기를 한다면 빚이 줄어든다고!

네가 빚을 갚는다고 결심 했기 때문에!!! 네가 무슨 행동을 하더라도 빚이 줄어든다고.

히로시: 개똥을 밟아도요?

우주님: 그렇다니까.

세상에는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예상치 못한 괴로운 상황이 발생했을 때!

그래!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는 증거야.

그래! 이걸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어떤 상황에서도 진심으로 ... 이 건 밤낮으로 돈이 들어오는 증거야.

그래! 내가 잘되고 있다는 증거야.라며 말하라고 한다.

모든 에너지는 그 존재를 믿을 때 그 힘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TIP 주문하기##

  1. 우주의 힘을 믿는다. (호기심이 생겼다면 이 책의 내용을 가볍게 실천해 보는 마음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2. 노트에 쓰거나 말하는 습관을 들인다.
  3. 완료형, 또는 진행형으로 소원을 작성한다.
    EX)
    나의 수입은 월 500만 원이다. (완료)
    나의 수입은 월 500만 원으로 늘어나는 중이다. (진행)
  4. 내가 가지고 있는 약점(한계)으로 확언을 한다.
    EX)
    나는 싱글 맘이라서 벌이가 좋다.
    나는 직장인이라 돈을 잘 번다.
    나는 불경기라서 벌이가 좋다.
    나는 백수라서 벌이가 좋다.
    나는 프리 라이터라 벌이가 좋다.
    나는 불경기라서 예상치 못한 기회가 찾아온다.
    나는 직장에서 잘려서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게 된다. 등등
  5. 항상 감사한다. (절망적인 기분이 들 때마저도 습관처럼 감사합니다.를 말하라.)

##책 속으로 2...##

#돈을 사용하는 법

돈을 사용하는 법도 우주에 주문하는 것과 같아.
우선 사용할 곳을 명확하게 정해야 해
언제까지, 무엇을 위해 얼마를 지불해야 할 것인지 말이야.

너는 빚을 갚기 위해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사랑과 감사를 위해 돈을 벌어야 한다는 거야.

#어차피 한가하잖아

"그래 손님도 없고 어차피 할 일도 없어. 그렇다면 '감사합니다'를 5만 번 말해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

끝으로...

사랑과 신뢰를 계속해서 보내주면 그 소원은 더 빨리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내 존재를 사랑과 기쁨 그리고 감사로 채우세요.

감사합니다. :)

Sort:  

긍정의 마인드와 목표 설정을 통해서 실행력을 기른다...이런 내용 같네요.

소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