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1년

in #kr-writing5 years ago (edited)

2019-01-29 14;02;08.PNG

깜빡 잊고 있다가 못 찍을 뻔했습니다. 365 숫자 옆의 케이크 사진. ㅎㅎㅎㅎㅎ

어쩌다 보니 1년이나 됐네요.
그동안 쓴 글이 400여개니까 1일 1포 이상은 했습니다.
소설 100여회, 습작 50여개, 책 관련글 60여개, 스팀잇 관련글 110여개, 기타 100여개.

1년 기념으로 뭔가 하려고 했는데, 기억이 안 납니다.
기억 안 나는 기념으로 하지 말죠 뭐. ㅎㅎㅎㅎㅎ

그동안 제 못난 글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고, 보팅 눌러주신 모든 스티미언님들께 고맙다는 인사 올립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글, 잼나는 글, 유익한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glory7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축] travisung님 당선! (후기 1: 투표 마감까지)

월요일오전 10시경부터 4시까지, 작은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travisung님이 11표로 꼴찌에 머무르고 있다가 KR 커뮤니티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약 6시간만에 83표로 10위로 당선. KR 커뮤니티의 단합력을 스팀잇 유저들에게...

스팀잇 1주년 축하 드려요~^^

고맙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꾸준히 한다는것 참 멋진일이죠 ^-^
축하드립니다.

제가 글쓰기를 워낙 좋아해서... ㅎㅎㅎ
고맙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어머! 나하님 1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 5주년 10주년 같이 가시죠? ㅎㅎㅎㅎ
스팀잇에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D

100주년까진 가야죠. 흠흠... 140살... ㅡ.ㅡ^
좋은 독자님 돼주셔서 고맙습니다.

1주년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축하드리오....ㅎㅎ
근데 이런 건 어디서 보는 거요?

축하 고맘습니다.
https://steemd.com/@아이디 이렇게 주소창에 넣으면 됩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올 한해도 블로그가 멋진 글로 가득차길 바랍니다^^

축하와 응원 고맙습니다. ^^

작가님의 열정이 스팀잇 온도를 1도는 올리는 것 같아요 일주년 축하드려요~

아핫... 1도나 올렸다니...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

축하 드려요!ㅎ
저는 이제 시작인데 1년뒤가 기대 되네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1년 금방 가더라고요. 축하 고맙습니다. ^^

1주년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

1주년 축하드립니다 ㅋㅋ 저는 그냥 지나가 버렸네요 ㅎㅎ

축하 고맙습니다. 저도 아차... 하고 생각났어요. 2주년엔 캡쳐 꼭 하시길요. ^^

스팀잇 1년을 축하드려요.

고맙습니다. ^^

1주년 축하드려요! 1일 1포스팅 이상 했다니 어디서나 나하님의 꾸준함은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

사실상 휴일엔 포스팅을 못했으니, 1일 1포이상은 했네요. ㅎㅎㅎㅎㅎ 인터넷 중독자 답네요. 이런이런...

축하합니다!

고맙습니다. ^^

스팀잇 첫 돌 축하드립니다 ^^

아핫,,, 첫돌. ㅎㅎㅎ 고맙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추카추카요~~~

고마워요~~ ^^

와우 1년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축하드려요.
저와 비슷하네요.
저는 1월 27일이 일년인데...
미처 확인 못하고
이 글보고 생각났어요^^

오홋, 저와 비슷하네요. ㅎㅎㅎ 축하 고마워요~~

축하합니다~~~~^^
39F4A745-76DF-4F06-8FB6-E53CB943F510.gif

고맙습니다. ^^

돌 축하 드립니다.
30살까지 가야겠죠? ^^

100살이 목표입니다. 흠... 140살까지 살아야 하지만... ㅎㅎㅎ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최대 $5.25 👍)

임대 감사합니다 😊

보상 지원 ④


축하드려요! 저랑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셨네요 🤣 저는 2~3일 1포 ㅜ 했네요

고맙습니다. 저 시작할 때가 언론사들이 홍보를 해줘서 사용자가 갑자기 많이 늘 때였죠. ㅎㅎㅎ

나하님 축하드려요.^^
저도 곧 1년인데 시간이 금방가네요.ㅎ
작년 이맘때 쯤 스팀잇을 알게 되었었는데
그때의 설레던 기억이 다시 떠오르네요.ㅋㅋ

첨엔 엄청 설렜고 잠도 못 자고 했는데... ㅎㅎㅎㅎㅎ
그때 생각이 나네요. ^^

저도 1년 정도 되었네요. 물론 본캐로~^^

저랑 비슷한 시기에 시작한 분들이 엄청 많네요. ^^

1주년 축하드려요.
전 깜빡잊고 1년을 그냥 지나가버려서 케이크 사진도 캡춰 못했네요.
올해 2주년을 노려볼까봐요. ^^

축하 고마워요.
2주년엔 꼭 캡쳐하실 수 있길요. ^^

1년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1주년 축하드립니다 라하님 ^^

고맙습니다. ㅎㅎㅎ

늦었지만 스티밋 1주년 축하드립니다! 1년동안 활발하게 활동해주신 만큼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ㅎㅎㅎ

고맙습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

1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는 1월 30일 이던데, 나하님은 1월 29일 이네요.
저하고 1일 차이나시네요. ^^
저는 가입후 잠수하다 7월되서야 첫 포스팅 했지만요 ㅎㅎ

오홋, 하루 차이네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nah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6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