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500만원 날린 대학생의 정신승리

in #kr-writing6 years ago

행복채굴 좋네요. 행복 채굴자!

정신승리 라는 말은 부정적으로 사용되지만,
어찌보면 인간이란 하루하루 정신승리하면서 살아가는 존재인지도 모릅니다.
또, 누군가에겐 아주 절실히 필요한게 정신승리입니다.

Sort:  

전하고자 했던 바를 잘 이해해주신 듯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그려주셨던 대문 잘 쓰고 있습니다 ^^)

혹시 @inhigh 님이랑 헷갈리신건가요?
저도 @inhigh 님에게 대문 받았습니다. ㅎㅎ

아..그림체만 보고 헷갈렸네요 ㅋㅋㅋㅋㅋㅋ맙소사
6개월만에 돌아와서 인상만 보고 기억했어요 ㅠㅠ @inhigh님 죄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