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20. 토닥토닥, 쓰담쓰담..

in #kr-writing6 years ago

개인적으로 저와 비슷한 뉴비님들과 많이 어울리다 보니 밸류업님 글을 소홀히 했네요... 제탓이요,,제탓이요,,,헛.... 글이 듬성듬성 올라오는 밸류업님의 잘못도 있구요..ㅎㅎ 요즘 이 문제로 말이 많은데 사실 '뭐어쩌라구'식으로 생각하면 그닥 큰 문제도 아닌 듯 해요. 단지 조급함을 털어버리면 될 뿐...

Sort:  

ㅎㅎ 괜찮습니다~ 어울림의 폭과 시기에, 시비와 만추가 있겠습니까~ 말씀대로 뭐어쩌라구 나는 걍 열심히 고고씽하련다! 도 좋은 대처방안이 될수 있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듬성듬성은.. 열심히 글을 쓰라는 말씀으로 이해하겠습니다. ㅋㅋ 여유로운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