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주의 시작인데..

in #kr-writing6 years ago

2560X1080_00.jpg

사람 맘떠나면 그것처럼 잡기 힘든일도 없잖나 싶다.

이제 월욜인데..
18년간이나 그렇게 열심히 나갔던 회사에 가기 싫어지니..

20180324_133333.jpg

'금토'라는 톨게이트..
주말에만 이용하라고 그랬을까?

월요일인 오늘 벌써 주말이 되길 기다리는 맘으로
여튼 이번 한 주 또 버텨보자!

이 글을 읽는 그대에게 만큼은
기다려지는 월요일이기를 바라는 맘으로 홧팅!

follow me!

Sort:  

금토 톨게이트 진짜인가요?ㅋㅋㅋㅋ 주말에만 사용하라고 ㅋㅋㅋㅋㅋㅋ

(단호) 운전중에 사진이라뇨!!!
안전 운전하시고 건강한 한주 보내세요^^

헐... 네이버 지도까지 ㅋㅋㅋㅋㅋ
보지않고 믿는것이 진정한 믿음이랬어요
저는 @raah님 실제로 보진 못했지만 항상 믿고 있습니다^^

벌써 주말이 기다려진다는 그 마음
모든 직장인의 공통의 마음일 것입니다
그래도 또 한주의 시작...
다시 힘을 내 전진해 봐야죠
힘든 맘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셨으면 합니다

최근 퇴사를 결심해본 사람으로서 100번 이해됩니다.
새로운 출발 화이팅!!!

톨게이트 이름이 금토 라니 신기하네요 ㅎㅎ 짧지만 속속들이 공감가는 글에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ㅎㅎ 월요병이 심하면 일요일에 나가서 일하고 들어오라던 월요병 극복 방법이 생각나는 일요일 오후에요 - 힘내십쇼!

이번주가 마무리 하는 주인가요??
마음이 많이 복잡하고 미묘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힘든 한주! 화이팅입니다^^

금토라는 톨게이트도 있네요~
월요일만큼 출근하기 싫은 날이 있을까 싶어요^^

새로운 인생 2막을 앞둔 마지막 주
회사에서 휴가라도 줘야 정상 아닌가요? 맘 뜬 사람에게 ....ㅎㅎ

저도 이 지병을 오랫동안 앓아왔어요.
.
.
.
.
.
.
.
.
.
.
월요병...

처음보는 톨게이트네요 ㅎㅎ
마무리 잘 하시고 계획대로 새출발 잘 되시길 바래봅니다!

소철님 힘내세요^~^
저는 장사 때려치고 시포요 ㅎㅎㅎ

빨리 가고싶은 톨게이트로군요...
한 주 잘 보내세요 소철님도!

와 금토 톨케이트 처음 보네요 ^^
일이야 나가기 싫을때도 있고 좋을때도 있는것이지요
인생이 늘 기쁠수만은 없잖아요
소철님 오늘도 힘차게 달려봅시다 ^^ 화이팅하세요 금방 주말옵니다 .

회사에 대한 마음이 정리되어서 그런듯 합니다! 18년간 수고 하셨네요!
금토? 저런 톨게이트가 있었군요!
월요일이 지나야 주말도 맞이할 수 있는법이죠! 즐거운 한주 되세요~

마무리 잘 하세요.
늘 당연히 하던일이 없어진다는 것은 새로운 적응의 시간이 필요함을 뜻합니다.

새로운 일,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기를...

저는 회사 첫 출근부터 무지 가기 싫더군요ㅎㅎㅎ
그래도 D-Day가 있는 소철님이 부럽습니다...
전 언제쯤... 마음속에 간직한 사표를 멋지게 날려볼까요...

오랜 기간이라 이래 저래 피곤이 몰려 오시는 듯 하네요. 저는 회사 다니면서 인생 후반전 준비중인데 이거 쉽지가 않네요 ㅎㅎ;
잘 정리하시는 한주 보내시고 대박 나는 후반전 시작하시기를 기원합니다 ;D

너무너무 기다려지는 이번주말이있어 월요일에도 힘이납니다 (불끈) 저의 힘을 좀 나누어 드리고싶네요 ㅎㅎㅎㅎ 화이팅 하세요!! 그리고 .. 안전운전도....

저도 톨게이트 이름이 '금토'길래 깜짝 놀랐네요.ㅎㅎㅎ
주말에 많이 이용하라는 말인가요?^^

용인서울 고속도로 맞죠?
제가 자주 이용하는...

오늘은 술이 벌써부터 생각나는 월요일입니다 ^^

으잉... 톨게이트 이름이 금토. ^^

가벼운 마음이시겠지만 무겁기도 하시겠어요..

아니.. 단순하게 생각해서..

금토 톨게이트를 지나치면~

일요일 아닌가요??? ㅋ

저도 그생각하고있었는데.....

금토톨게이트라니 처음봐요 ㅋㅋㅋㅋㅋ 주말에만 이용가능이었다면 더 신기했겠네요.. ㅎㅎㅎ

소철님
저도 스팀잇이 잠시간 쉬고 싶어 1주일째 포스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1주 쉬니 또 스팀잇 하고 싶더라고요.
휴식 좀 취해보시면 어떨까요 ㅎㅎㅎ
또 회사 가고 싶어지실지 모릅니다 ㅎㅎㅎ

소철님!! 파이팅입니다요!!

금토 톨게이트~ 재밌네요~~ ㅎㅎ

금토.... ㅋㅋ
전 제가 금호를 잘 못 본 줄 알았네요.

문제지를 푸시느라 바쁘신가봐요? 아님 마무리하시느라?? 제가 3일전 글에 댓글을 달고 있네용!?!

18년이나 다닌 회사.. 그동안은 나가기 싫은적이 없으셨나요... ㅎㅎㅎ 저는 아침마다 나가기 싫든데..

https://steemkr.com/kr/@floridasnail/3bjkju
보상 나눠갖기 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tip! 0.236

Hi @sochul! You have received 0.236 SBD tip from @floridasnail!

@floridasnail wrote lately about: [나의 스팀잇] 세계일주 하는 그날까지~ @Cheongpyeongyull 님 덕분에~ Feel free to follow @floridasnail if you like it :)

소철님 힘내십숑!!! 다시 새마음 새뜻으로 마음 잘다듬으시길 바랍니다!! :)

회사는 마음이 붙어있어도 월요일부타 금요일을 기다리게 하는 곳이죠^^ 준비는 잘 되가고 계시나요? 사모님 정계진출도 무난하게 진행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