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게 별건가

in #kr-writing6 years ago

2560X1080_00.jpg

정신없이 지나가는 시간들..
오늘 아침에 만난 식구들이 모두 환자가 되어있었다.

아침을 준비하며 손가락을 썰어버렸다는 집주인..

길고도 길었던 고딩 1학년 최초 중간고사의 터널을 나와
친구들과 오지게 놀다 펀칭을 잘못쳐 손목이 나갔다고
파스를 덕지덕지 붙이고 있던 세입자 2인 아들..

킥보드로 출퇴근하다 할아버지를 피하느라 벽에 부딪쳐 발가락뼈가 부러진 나..

식구들 모두 바쁘디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비록 환자로 만났던 아침 1시간이지만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같이할 수 있음이 감사한 시간이다.

오늘 출근하여 내일 퇴근하는 시간이 이어지고 있지만
이 또한 우리 식구를 위해, 집주인을 위해 그리고 내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에 살아가고 있음을 느낀다.

간만이다.
치열하게 공부하고 일하고 사랑하는 살아감이..

모두들 자신이 보내고 있는 오늘하루의 삶이 행복하시길..

follow me!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소철님
좋은 일로 이렇게 숨어 계신 거 맞죠? 안 보이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고 그렇습니다
바쁘거나 피곤할 때는 쉬어 가는 것도 좋지요 .
하루 이틀 가는 길도 아니고 말이지요^^

빡빡하고 치열하게 살하가면 힘들지언정 뿌듯하더군요. 저도 요즘 치열하게 공부하고 일하고 있습니다.(사랑만 빼고) ㅎㅎㅎㅎㅎ

헐...다들 건강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ㅠ

케이 짤 엄청 좋아하시네요 ㅋㅋ

케이는...사랑입니다 ㅋㅋㅋㅋ

때론 쉼표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

그러제 뭐 별거 아니제.
하루 하루 행복하게 살즈~아아아아아아아앗!!!!!

오늘 하루 저도 행복하게 살아보겠습니다. ^^

치열하게 살다가 가끔 쉬어갈 때 행복을 느낍니다. 오늘도 치열하게 살아봅시다.

오메 가족분들이 전부다.... ㅜㅜ

오래간만에 올리신 글이라 반가워 뛰어왔는데...
헉!!!! ㅠㅠ
슬픈 소식이지만 행복이 전해집니다~~~
부러진 발가락 어서 쾌차 하시기를 바래봅니다~~~ ^^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ㅠㅠ 그러게 말이에요..;; 마스터님, 세입자 1, 2 모두 얼른 괜찮아 지시길 기원해 봅니다. ㅠㅠ

치열하게 공부하고 일하고 사랑하는 살아감이..

소철님
멋지세요~

저도 치열하게 살아보렵니다
감사합니다

헉....킥보드로 출근을 하시다니....
젊으시군요 ^^
저도 며칠 저를 고생시켰던 어깨결림이 이제 나아갑니다.
건강회복하는 하루되세요

이유는 저마다 다른데 신기하게도 모두 외상이네요...
살면서 여기 저기 부딛힌다는 반증인건가요...? ^^
모두 얼른 회복 하시면 좋겠네요.
내상이 아닌한 외상은 시간이 가면 나을테니..

한명이라도 괜찮은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다 아프면 어떡합니까...
새로운 시작 하시느라 바쁜것 같아 보입니다.
그래도 과로는 조심하세요.

오랜만이십니다. ^^
@sochul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요즘 너무 바쁘신듯요.....

치영하게 공부하고 일하고 사랑하신다니, 행복해 보여요. 난 치열하게.... 하는게 하나도 없네요. 치열하게 생활만 하는 중 ㅎㅎ

발가락이 부러지면 걷지도 못하는거 아니에요 ㅠㅠ
얼른 쾌차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킥보드로 출근하는거 간지나네요 ㅋㅋㅋㅋㅋ 푸른 가로수길 해치며 킥보드 타고 슈트입고 킥보드로 출근...ㅋㅋㅋㅋ

어엇. 치열하게 살다보니 생긴 영광의 상처라고 생각하기엔 부러진 발가락도.. 칼에 스친 손가락도... 너무 아플거같아요. 얼른 회복하시길 바래요!!

보드를 타고 출근하시다니
젊게 사시는 군요.ㅎㅎㅎ
새 직장에 잘 안착하신 건가요? ㅎㅎ
저도 발목이 불편해서 침맞으러 다니다
어깨까지 결리고 ....이제 나아가고 있습니다.
건강 회복하는 하루 되시기를 ....^^

에고 어쩌다가 가족분들이 모두.. ㅠㅠ
가족분들 모두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여기가 행복하기를.

어쩌면 불행이 가득한 상황이라 볼 수 있을텐데 그로인해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있음에 감사하는 마음이 참 긍정적이고 좋습니다. 누구나 바쁜 삶을 살아가는 요즘에 가족이라도 한 자리에 모이기가 쉽지 않죠. 부디 행복한 하루이시길 바라고 가족들의 부상이 어서 낫길 바랍니다. ^^

오랜만에 소치님 글에 반가워서 클릭을 했는데... 다치셨다는 소식이ㅠㅠ
그래도 지금의 바쁜 시간들을 즐기고 계시는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발가락뼈가 부러졌다면 보행이 힘드실텐데... 한동안 고생하시겠어요..
모든 식구들이 빨리 쾌차하시길 빌께요...

가족들이 전우애로 똘똘 뭉치겠네요!! 소철님 얼른 나으시길ㅎㅎ
새로운 일상 바쁘신거 같지만, 왠지 그 안에 기대와 설렘이 있는것 같아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길~^^

아이고, 어쩌다 세분이 다 동시에 환자가 되셨남요... ㅠㅠ
어떤 환경이던 스스로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신념이 있다면 그걸로 족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하시는 일도 최선을 다하셔서 좋은 결과 보시기 바라고... 킥보드도 최선을 다하셔서 연습 하세요. ㅎㅎ

가열차게 살자가 인생 모토였는데 이젠 거의 유유자적하며 삽니다. 때로는 이래도 되나 싶지만 또 한편 인생 별 거 뭐 있어 생각도 듭니다.
행복하면 되는 거겠죠? 행복하세요~^^

어이쿠~ 어쩌다 환자 가족이 되어버렸네요! 가족이 한꺼번에 이러기도 쉽지 않은 일인데...
집주인과 세입자 2야 금방 나을듯 한데... 부러진 발가락은... 한참동안 고생을 하실듯...빨리 나으시길 바래봅니다!

아이고... 다들 심하게 다치셨군요. 빠른 쾌유를 빕니다.

대장님 어마어마하게 바쁜 생활을 보내시는가 봅니다.

바쁘지만 보람된 삶을 살고계신 대장님과

할아버지를 보호하기 위해 부러진 발까락에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로미님 그간 격조했죠 제가 ^^
정말 시간이 나질 않아서리 ㅜㅜ

그나저나 할아버지가 다치지 않으신게 다행이지요 ^^

소철대장님도 항상 조심하셔요~! 퀵보드가 위험하기는 해요 ㅜㅜ

꾸욱.들렸다가요

아이고 ㅠㅠ 세분 모두 얼른 건강해지시길..!!

간만의 글이 반가워서 안부를 여쭤보려 했더니 발가락이... 손목이.. 손가락이.. ㅜㅜㅜ 킥보드는 당분간 바이바이군요!

최선을 다하고 있음에 살아가고 있음을 느낀다.
간만이다.
치열하게 공부하고 일하고 사랑하는 살아감이..
모두들 자신이 보내고 있는 오늘하루의 삶이 행복하시길..

여행다니는 저를 부러워하셨지만, 저는 지금의 소철님이 부럽습니다. 발가락 부러지신 건 빼고요! ㅎㅎ 세 식구 얼른 쾌차하시기를 :)

가족분들이 모두 건강 유의하셔야겠어요.
가족과 함께 알콩달콩 살아가는 게 가장 큰 행복인 거 같습니다.
가족만큼 소중한게 없죠.^^

소철님 가족의 화목함이 이렇게도 표현되는군요. 아플 때도 함께 아픈... 다들 얼른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바쁘게 살았던 나머지 이제서야 방문해 봅니다~ 새로운 일은 잘 진행되고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모쪼록 늘 소철님의 따뜻한 기운으로 함께 계신 분들을 안아주셨으면 합니다~ 가즈앗!!! ㅋ

가족분들 모두정말 열정과 사랑으로 넘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신거 같습니다 부상 가족분들 어서 쾌차하시길 바라며 간만에 눈인사 드리고 갑니다^^

삶이란 다 그렇더라구요... 가족 건강하고.. 함께 있음이 감사하구요...
티격태격해도 한 울타리에있는 한 식구...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

아이쿠.. 행복하고 단란한 가족의 모습은 맞는데 부러진 발가락 뼈는 부디 빨리 나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소철님 뵈니 반갑습니다^^

모두가 치열한 하루하루의 삶입니다.. 파이팅!

그래도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 많이 보낼 수 있었던 5월 초였죠?
생생한 모습을 묘사해주셔서 살짝 미소 짓게 됩니다. (:

가족분들의 빠른 쾌유 바라겠습니다~~ 킥보드가 생각보다 위험하네요;;

바쁜것과 행복사이의 삶이 좋은것 같습니다. ^^

소철님 이글이 8일전 글이라니.. 이제 스팀잇에 안오시는가봅니다 ㅜ.ㅜ 새 회사 적응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죠? 그립습니다 소식도 가끔 전해주세요^^

많이 바쁘신 모양입니다. 이곳을 지키시던 터줏대감께서 열흘이나 자리를 비우시다니요! 발가락은 어떠신지.. 새로 시작하신 일 빨리 자리잡으시길 바랍니다^^ 곧 뵈어요.ㅎ

소철님 오랜만에 안부 내려 놓습니다
어제 청평밋업에 갔다가 천운님께서
소철님을 굉장히 좋아하신다길래
문득 생각나 들렀습니다
소철님께서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제 자리가 없지 싶어 자꾸 친구가 아닌 길손이 되어지나치게 됩니다
친구가 될 수 있으려나요?

소철님 새 직장일로 많이 바쁜가봐요. 소식 궁금해요^^

이렇게 꼭꼭 숨어 계시면 어떻게 합니까
너무 반가워서 무조건 보팅하고
날려먹었어요. ㅠㅠㅠ

소철님 잘 계신 거지요?
오래 소식이 없으셔서 걱정이 되네요

많이 바쁘셔서 그렇지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