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졸라 바쁜게 좋나보다

in #kr-writing6 years ago

2560X1080_00.jpg

생각보다 힘들것이라 생각은 했지만..
역시 실제로 겪으니 훨씬 더 힘들다는 사실을 알았다.

직장경력 20년차에서 완전 신입으로 돌아온 지금
새로운 일배우랴 기존업무 전화받으랴 학원다니랴 눈치보랴 이래저래 바쁘다.

하지만 새로운 일과 사람을 만나는 것은 설랜다.
실은 아침마다 킥보드로 즐기는 출근길 라이딩도 즐겁다.
역시 인생은 주어진 삶에 감사하며 살아가는것이 최선인가보다.

오늘도.. 졸라 바쁘다.

follow me!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요즘 그래서 스팀잇에 약간 뜸하셨군요. ^^ 새로운 일이 설레신다니 화이팅이십니다. ^^

바쁘게 사는게 좋지요.
글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시는 설렘이 느껴지네요.

저도 요즘 소철님 만큼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ㅜㅜ
건강을 해치는 정도인것 같아서
다 내려놔야하나 싶은데... 그러다가도
바쁘게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꾹꾹 참고 견디고 있네요 ㅜㅜ
완전 신입으로 돌아가셨다니.. 무슨일을 하시느랴
전환을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
소철님두 건강 챙기시면서 다니세요 ^^

이래 저래 바쁘실텐데 건강잘챙기시고
퀵보드 타실때 안전운전 하세요~
셀레임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새로운 시작 어려운 일인데...
도전하신것 응원 합니다...

바쁜만큼 성장하지요.^^ 퀵보드 멋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한가한것보단, 바쁜게 좋은것 같습니다. ^^다른생각 안들고요~~

소철님 힘내세요 ㅎㅎ 도전하시는 모습 정말 멋지십니다.

삶속에 행복이란
바쁨인가 합니다.

오늘도 멋지게...

때로는 바쁜게 좋을 때도 있지요.
왠지 모르게 열심히 산다!! 라는 느낌이나 살아있다!! 라는 느낌을 받는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오늘도 설레임 가득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동종분야 이직도 힘든데.. 새로운 분야 새롭게 시작하시는 부분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일과 공부도 병행하시면서 힘내시는 모습 너무 너무 응원합니다. 오늘도 가즈앗!!!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잘읽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전 졸라바쁜거 별루예요
몸도 마음도 여유가 최고 ㅎㅎ
존 하루 되시어요^^

킥보드로 출근하기 참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바쁘고 힘든 가운데 설렘을 느끼시니 나쁘지 않은 글이네요^^
제목만 보고 엄청 위로가 필요한 순간인가 했거든요!!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설렘 가득한 날되세요~

반가워요 소철님. 20년차에 새로운 일을 시작하셨다니 대단하시고 멋지세요~

킥보드를 타고 출근을 하시는구요... 역시 멋지십니다.
쉬운 결정이 아니셨을텐데 소철님을 뵈면 참 느끼는것이 많습니다. ^^
그리고 소철님 덕분에 오늘이 더없이 소중하구나 한번더 느낄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인생은 ,,, 항상 버라이어티 해야 자신을 돌아보게 하나봐요 ...

저도 너무 편하게 생각했는지... 이제 다시 ... 눈 부릅뜨고 지냅니다... ㅎㅎㅎㅎ

다시 사회 초년생의 자세로 돌아가셨군요...
점점 나이들수록 도전이란 단어가 무섭고.. 저와는 이제 상관없는 단어라 생각이 드는데... 소철님 정말 존경합니다...
마음속으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회사 입사하셔서 근무하고계시는군요
새로운환경이니만큼 그래도 금방 적응하실거래요~!
짬이있잔아요~!
소철님 파이팅~~

ㅎㅎㅎ 졸라 바쁘다에 빵 터집니다. 귀여우십니다. ㅋㅋㅋ

저는 너무 변화가 없어서 지루할때가 있습니다.
오늘처럼요.^^;;

새로운 일을 즐기고 계시군요!
한없이 바빠서 스팀잇 할 시간은 줄어드니 그게 아쉽습니다~

그용기에 박수를^^👍

응원합니다!!

바쁜 걸 더 선호하신다니 부럽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고 그렇네요
저는 너무 게을러서 말이죠 ㅠㅠ

새로운 일을 시작하셨다니.. 그 용기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내요~
저도 생각은 하고 있지만.. 아직 용기내지 못했거든요~
축하드리고 즐겁게 배우시는거 같아 보기 좋아여 ^^

저도 일할 때는 졸라 바쁜 것을 좋아합니다~
졸라 바쁜 하루도 행복하세요~

감사하는 삶을 살 수 있다는것 자체가
마음적으로 여유가 생긴거라고 봅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졸라 = 존나
우리일상에서 욕은 빼놓을수가 없군요.
특히 이런 친근감가는 욕은.
근데 이거 뭐가 빠질정도로라는 의미입니다.
여자분들은 쓰시면 안됩니다.
없으니까요.

새로운 일 시작하시느냐고 직장 그만두신거구요~
새로운 도전!!! 멋지게 성공하세요~^^

저도 킥보드 타고 싶은데 ㅠ0ㅠ
신랑이 제가 타면 저 죽는다고 안사주네요 ㅠㅠ
다른사람은 타도 안죽는데 왜 제가타면 죽는다는건지 쩝...
대장님 새로운 분들과 행복한 새로운 만남 화이팅~!

처음으로 다시 돌아가서 일한다는게 쉬운일은 아니실텐데 그래도 새로운 것에 대한 설렘을 가지고 임하신다는 말씀에 많이 배웁니다.
홧팅 하세요 ^^

퇴사하시고 새로운 인생 축하드립니다.
날마다 좋고, 새로운 일 생기기를 바랍니다.

새로운것은 대단한것. 바쁘다는것은 생산적이라는것. 이라는 말을 드립니다. 졸라 힘내세요.

신입의 마음으로 차근차근 ㅠ 화이팅입니다!!

킥보드 출근 멋지십니다!! 아침부터 에너지 뿜뿜! 새로운 곳에서도 행복하시길!

전동 킥보드 타시는 거세요? 무동력이신건가? 소철 님이 킥보드 라이딩 하는 모습 생각하니, 꽤 보고 싶은데요~ ㅎㅎㅎ

덕분에 그 일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어서
하루하루를 충실히 보내실수 있었던게
아닐지 생각이 절로 드네요

그래도 내일 하루만 지나가면 주말이군요:)

바쁜게 최곱니다! 오히려 여유가 너무 많이 생기면 잡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불금인데 화이팅입니다 ㅎㅎ

감사의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걸 늘 잊죠... ㅠㅠ

바쁨 = 기쁨
희망< 감사 = 행복
작가수업+ 보상= 스팀잇
수학의 정석에도 안 나옵니다.

무르익는 봄
소철님의 새로운 출발
킥보드처럼 쭉쭉 나가시길 기도합니다.

킥보드 출근 라이딩! 흥미롭네요... 새로운 직장 단디 적응하시길.. 파이팅!!

바쁜것도 좋지만 바쁜만큼 보람도 보상도 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ㅎ

오늘..

아드님의 아버지의 생신을 축하드린다는 포스팅을보고 소철님의 아이디를 찾아 오게 되었습니다..

부전자전 이라고 했던가요..

멋진 아빠의 멋진 아드님이시네요...♡

늦으나마 팔로우 했습니다..

늘 뵙겠습니다..

새로운 일에 적응하시느라~ 고생 많으십니다
항상 홧팅입니다~!!

바쁜만큼 더 좋은 일이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

소철님!!! 정말 오랜만에 댓글 남기는 것 같아요ㅠㅜㅠ 잘 지내시나요? 소철님께도 뭔가 큰 변화의 바람이 불었던 것 같네요... 저도 새 직장에서 적응하랴 주어진 일 하랴 정말 정신 없는 시간들을 보냈네요ㅠㅅ ㅜ 이젠 제발 일이 좀 줄기를 바라며... 크휴ㅠㅠ 요즘 날씨가 다시 쌀쌀한데 건강 조심하시구요+_ +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