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설] 글을 계속 써야할지 이틀 고민해봤습니다.

in #kr-writing6 years ago (edited)

ㅋㅋ
정황증거 무수히 쏟아져 나온다 는 말로만 선전선동 하지 말고,

명확한 증거를 내 놓아 보세요.
제가 적은 의견 아닌 사실은 거의 모두 명확한 증거가 있는 내용들임.

ㅋㅋ 누가 미국을 믿는다 안믿는다는 말로 또 근거없는 선전선동하지 말고,
그 공개된 극비 문서라는 것을 내 밀어 보삼.
무슨 말이 적혀 있나 한번 보게요. ㅋㅋ

괴벨스 의 후예인가?
근거없이 현장 면피용 선동만 해대는군.. ㅋㅋ

Sort:  

좀 찾아보세요. 님들 듣고싶은거 보고싶은것만 보려고만 말고..하긴 님이 적은 글들이 정치적,이념적사상 외에 아무~리 최고의 논문급 글이라도 그리고 그런 위치라도 똥을 된장이라고 표현 못하겠습니다. 님이 올린글들 다 읽지는 못했지만 정치적 사상적 글을 쓰기위한 위장쑈라고 봐야겠지요. 어디 빨갱이세요? 뭐 말만하면 선전선동 하지 말라네. 님이 주장하는게 어디에 나오는것인가요? 여러단체가 인증하고 아니다고 했다면 아~그렇구나 인정하나요? 사상 꼬롬한것들이 또 선전선동한다며 모가지 핏대세울께 뻔~한데 그쵸? 님의 글에 다운보팅이 왜 들어가는지 (다운보팅 알지도 못했지만 님을통해 그런게 있다 알았으니 감사) 도데체 왜 내 이야기에 다운보팅이 가는지 모르시겠어요?한번쯤 생각을 안하겠어요? 기대하지 않습니다만 여기 스팀은 블록체인 생태계입니다. 즉 나이 지긋하신 깨어계신분들이 얼마 없다는것이지요. 더욱이 님을 동정할 사람이 자한당 청년 로타리클럽이나 자한당 청년 붙은 곳 사람들아니면 보팅도 안주겠지만 진짜 세상 꺼꾸리로 살아가는 사람의 글,사진,등등 인문학 지식, 현재 위치등등 최고의 엘리트라도 쌩까는게 정상이지요. 당신들의 그 논리로 외국까지 뻗치지 마세요. 국내 갱상도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쪽팔려서 외국애들에게 답글도 못달꺼 같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