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글] 내 인생의 전부

in #kr-writng7 years ago

hope_forthe-flowers.jpg

어떤 사람이 화가에게 그림 하나를 그리려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물었습니다.
화가는 대답했답니다.

"5분 하고도 내 인생의 전부가 걸리죠."

-Hope for the flowers-


안녕하세요. 스팀잇 중독자 유니아노입니다.

일을 하다가 문득 떠오르는 글이 있어서

또 글을 쓰게 되네요.

이런 글들을 스팀잇분들과 나누고 싶어요.


위의 글을 보시면

내 인생의 전부가 걸린다는 말이

저에게는 너무 와 닿는 것 같아요.

지금의 단편적인 짧은 시간이 아니라

그림을 그리기 위해 달려왔던 수많은 시간과 노력들이

모두 함축되어있는 말이죠.

제가 기억하기로는 저 책이 정말 짧은 책인데

아직도 저 글이 제 머리속을 떠 다니는 것 보면

강한 공감이나 깨달음을 준 것 같아요.


저런 글을 인용해서 얘기하고 싶네요.

이 글은 15분하고도 제 인생의 전부가 걸려서 쓴 글입니다.

하하하...(근데 이것밖에 안돼?)

진짜 저 글을 인용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주고 싶어요.

당신을 만나기 위해서 내 인생 전부가 걸렸다고요

U5drYBHhFug2XamcYPGtTyaew6MSXyc_1680x8400.png

Sort:  

짧지만 굵네요 ^^ 보팅 팔로하고가요 ^^ 와주실거죠?^^

제목보고 좋아서 클릭하면 다 유니아노님 글이네요 ㅎㅎㅎㅎㅎ 맞아요 제가 좋아하는 이야기입니다. 잊지않으려 노력하고 있어요. 마지막 문장은 눈물 날 것 같은 감격스러운 문장이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헉.. 감사합니다. 칭찬에 약한 남자랍니다. ㅠㅠ 마지막문장은... 쓸 일이 없네요 ㅠㅠ

급 퇴근하게 되서 엉망이네요 글이 ㅠㅠ
다음부터는 급하게 되면 올리지 말고
다음에 좀 더 정성을 들여서 써야겠어요
죄송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마지막 문장은 외웠다가 나중에 써먹어야겠네요^^ㅋ

감사합니다:) 마지막 문장.. 부끄럽네요..

좋은 글귀 고맙게 읽고 갑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하게 하는 글 감사합니다! 보팅했었요.

감사합니다:) 보팅까지.. ㅠㅠ 최곱니다.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소환으로 달려 왔습니다

항상 소환하면 잊지않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요~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
나중에 제가 힘들때도 도와주세요~

이 댓글을 쓰는데 제 인생의 전부가 걸렸습니다!!ㅋ.ㅋ

ㅋㅋㅋ 바로 그거죠!

5분하고도 내 인생의 전부 ㅎㅎ
그런 마음으로 글을 쓰고 말을 한다면
어떤세상이 될까요

결국 하나의 글에는 자신의 인생이 고스란히 담길수밖에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