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bolic 님과 함께할 2달간의 다이어트!

in #kr-youth6 years ago


프로필.gif

안녕하세요 @teemocat 입니다!
요즘 날씨는 참 좋은데, 어째 시세는 자꾸 바닥을 쳐서 슬픕니다.
이럴때일수록 뭔가 활동적인 것들을 찾아 나서야죠!

요즘 저는 "콧물방" 이라는 곳에서 자주 놀고 있습니다.
kr-youth 단체카톡방에서
열띠게 블록체인에 대해 토론을 하다가,
갑분싸 되어서 따로 분리된 일명 kr-youth 코인방 입니다.
(콧물방 : 코인 물린 사람들 카톡방을 줄임)

여기서는 블록체인에 대해 폭넓은 논의가 오고가기 때문에.
실제 생활에서 사용할수 있는 스팀페이 라던지.
GXC 라던지 뭐 암튼 그런것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저도 문득 생각해본게 있습니다.
"스팀달러로 온라인 피티를 해보면 어떨까?"

스크린샷 2018-06-18 오후 4.54.26.png

(요즘 온라인 피티 정말 많더라구요. 실제 후기는 어떨지?)

그래서 같이 콧물방에 계신 @anabolic 님께 여쭤봤습니다.
@anabolic 님은 스스로를 아마추어라고 칭하시지만
운동에 정말 많은 지식도 있으시고, 노력도 하시는 분입니다.
존경존경.
(몸도 진짜 쩔어요)

근데 사실 온라인피티 자체에 대해서
아나볼릭님이나 저나 긍정적이진 않아서
스팀달러를 이용한 온라인피티 계획은 취소되었습니다.
대신 아나볼릭님께서 저를 갈궈주기로 하셨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6-18-17-05-22.jpeg

엌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일요일까지 마지막 만찬 & 휴식을 취하고
오늘부터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목표는! 8월달에 웃통까도 부끄럽지 않은 몸을 만들기!
에 기반해서 2달간 계획을 짰습니다.
처음 한달, 나중 한달 기간별로 목표가 다릅니다.

우선 현재 목표 & 상태는 이렇습니다.


1. 아직 분할이 필요할 정도로 충분한 실력이 아니다.
2. 일반적인 강도에서 24시간이면 충분한 근육의 회복이 이루어지므로 전신운동을 할 필요가 있다.
3. 근육을 완벽히 통제 하는데 주력하자.

무분할 프로그램 (1달)
주 5일, 총 30세트, 1시간 이내
벤치프레스+팔굽혀 펴기 : 20 회 전후, 5세트, 빈봉 (20kg)
클린플레스+덤벨프레스 : 20회 전후, 5세트, 빈봉 (20kg)
데드리프트+케이블 푸시 : 20회 전후, 5세트, 빈봉 (20kg) / 10kg
풀업+덤벨컬 : 20회 전후, 5세트 맨몸 / 6kg
스쿼트 : 20회 전후, 5세트, 빈봉 (20kg)


기본적으로 슈퍼세트로 구성되었습니다.
쉬는시간이 짧고 횟수가 많습니다.
하루에 2회 운동을 하게 되는데 오전 & 오후로 나눠서
한번은 유산소 한번은 근력운동을 진행하게 됩니다.

유산소 운동은 실내싸이클로 진행합니다.
꽤 무거운 무게로 50RPM 을 유지하면서 40분을 진행하게 됩니다.
(해봤는데 죽을맛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6-18-17-13-01.jpeg

식단은 이런걸 먹습니다.
닭가슴살 최소 200g + 야채 + 고구마를 하루 3회 섭취.
아침에 보충제 1스쿱.
월화수목금(점심까지) 다이어트식.
금저녁~일점심까지 자유식.

여기에 회식이나 약속이 있어서 빼먹으면
다이어트식으로 자유식 하는 날에 메꾸기!

이외에도 매주 같은 시간 같은 상태로 인바디 체크
사진을 통해 과정 체크 등을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저는 유혹에 잘 넘어가는 편이라, 역시 누군가 이렇게 갈궈줘야(?)
목표를 이루는데 수월한 타입인듯 합니다.
@anabolic 님께서 디테일하게 신경써주신 덕분에
목표만을 바라보고 운동만 하면 멋진 몸을 만들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존경!

저의 다이어트는 성공할수 있을까요?
8주 뒤에 후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몸짱 가즈아!

Sort:  

응원하겠습니다! 얼굴도 미남인데 몸짱까지. 와 너무해. ㅋ

컼ㅋㅋㅋㅋㅋㅋㅋㅋ 미남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몸짱은 이제 될거니까욧!

옼ㅋㅋㅋ 다욧 가즈앗 !!

헬스장 다녀왔습니다. 힘듭니다..... 쿠아아아앜!

다이어트 성공하실꺼에요 핫팅 ~~~ 꼭 성공해서 이번 여름에 멋진 몸매를 향해~~

감사합니다!! 화이팅 ^_^!!!

몸짱 가즈아ㅎㅎㅎㅎ
갓티모캣.. 도데체 어디까지 완벽해지시려고ㅎㅎ

엌ㅋㅋㅋㅋㅋㅋ 완벽을 추구하는데 끝이란 없습니다!
물론 지금은 하나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언제나 응원합니당~

감사합니다ㅎㅎㅎ 이번엔 끝까지 해보고 싶네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볼릭님의 쌍욕도 한번쯤 들어보는것도...

아직까진 다행히 들을일이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

아니볼릭님과 함께 하신다니~~ 응원합니다 !!
8주후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멋지게 후기를 올리면 기분이 너무 좋을것 같네요!!ㅎㅎㅎㅎㅎ

다이어트 응원해요! 몸짱티모형이 되는 그 날까지~

감사감사! 몸짱티모 가즈앗!!

요즘 보기 힘든 티모캣... 코인에 대한 지식이 일천하기에 동공지진일어날 것 같아 멀리서 바라만 보는 콧물방이군요 ㅠㅠ

아니 로망형!ㅋㅋㅋㅠㅠ 잘 지내시져ㅋㅋㅋㅋㅋ
눈팅만 하셔도 좋으니 관심을 가져보심이ㅎㅎ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화이팅입니다 ^^

넵 끝까지 화이팅!!!!

ㅋㅋㅋ 마지막엔 몸사진 올라오는거죠? ㅋㅋㅋ

제 몸을 보고싶다몀... 킁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럽습니다

그 방을 콧물방이라고 부르는군요 ㅋㅋㅋㅋ 작명센스 ㅋㅋㅋㅋ

ㅋㅅㅋ님의 조언이였습니다ㅎㅎㅎㅎ

으아...엄청나군요.ㄷㄷ 파이팅입니다! :D

이제 1주차가 되었으니 후기를 간단히 적어봐야겠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