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 살고 있어요 :)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방학이 다 끝나가는데
쓴 글은 거의 없고 (...)

저는 뭐 잘 지내고 있었답니다.
다들 잘 지내셨나요?

근황도 보여 드릴겸 (..)
내가 뭘 하고 살았나 되돌아 볼겸
간간히 찍었던 사진들을 올려 볼게요. @'-'@

사진 순서 상관 없음


학창시절 친구와 만나서 같이 밥 먹었어요.
얼굴 몰아주기 해줌 ㅎ_ㅎ



학회 모임 있던 날
쌀국수 집에 가서 팟타이를 먹었어요!
제가 쌀국수를 못 먹거든요.
사실 팟타이도 그닥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대회 관련해서 교수님 뵈러 간 날
두번째 사진은 제 손크기를 보여주려고 찍었던 사진이에요.
저는 손이 많이 작은 편인데, 손이 큰 지인이랑 비교해봤어요 ㅋㅋ



애인 만나는 날이었는데 저날따라 화장이 잘 됐어서 기분이 좋았음.
아 저는 원래 예쁜척을 좋아하기 때문에
공주인척 하는 건 별 신경 안쓰셔도 돼요. 맨날 저러거든요.



친구랑 셀카!
페이스북에서 여성주의로 알게 된 친구예요.
저번주 토요일 시위에도 같이 갔었답니다 :)



대학교 동기 4명이랑 같이 강릉에 갔을 때!
렌즈를 두고와서 안경을 쓰고 다녔어요. ㅜㅜ



며칠 전에 카페에서 PPT 만들다가 찍은 사진
저는 원래 엽사 찍는걸 좋아해요



애인이랑 먹은 만조 파스타
피자 사진은 깜빡했다.



회의 끝나고 학교 카페에서 먹은 라즈베리 빙수
맛없음.



동기들이랑 강릉 갔을 때 사진 ㅎㅎ
바베큐 파티 하면서 건전한 술파티를 했다.
종이컵에 든건 콜라



애인이랑 빙수먹음



회의 끝나고 팀원이랑 먹은 만조 파스타, 피자
만조 파스타 정말 좋아해요



애인이랑 먹은 파스타
샐러드 사진은 어디 갔는지 안 보인다.
#앞에 #있는건 #저예요



애인이랑 먹은 빙수, 와플
애인이 저보다 사진을 훨씬 잘 찍어요
부럽다;
#물론 #이_사진도 #저예요


더 많은데
왠지 귀찮고 졸리니까
그만 자야지

여하튼 저는 잘 살고 있어요!

Sort:  

꽉 채운 방학 보내고 계시네요 개강하면 스티밋서 뵙기 더 어려우려나요ㅠ

음 제가 하는일이 여러가지 생겨서 8ㅁ8.. 그 일들만 해결되면 자주 올텐데요! 이번 2학기때는 좀 바쁠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