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강사님 멋져요^^b (직업을 통한 돈과 자존감)

in #kr-youtube6 years ago (edited)


김미경 강사님 멋져요~^^b


일부 요약

  • 직업은 아무 잘못이 없다. 다 자신의 문제다.
  • 직업의 자존감이란 일을 했을 때 스스로가 참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
  • 남의 말 믿지 마라. 일(직업)이 성장할 때는 더더욱 남의 말 믿지 말고, 자신 생각으로 행동하라. 남의 말 믿으면 심지어 다이어트도 못한다.
  • 자존감이란? "나는 할수있다" 이런거? 노노. 백날 할 수 있다 외쳐 봤자 효과 없다. 자신감이란 3년 뒤에 성공한다고 생각하고 먼저 돈쓰는 것. 스스로 투자하는 것. 자신이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자신 성장을 위해 먼저 돈을 쓰는 것(손해 보는 것)
  • 돈을 먼저 쓰면 자존감이 따라온다. 혹은 반대. 손해와 이익은 앞서거니 뒷서거니 뒤뚱뒤뚱 한다.
  • 직업의 결과는 15년을 보고 간다. 15년 뒤에 결국은 이익이 보게끔 한다.
  • 뒤뚱뒤뚱할때 마다 포기하지 말것. 단면만 보지 말고 양면을 잘 볼 것.
Sort:  

일단 지르고 봐야 무엇이든지
한다는거네요 ㅋㅋ

10년 단위로 뭐든지 하면
분기점을 넘는 다고 하는데
다수가 10년은 커녕 1~2년도 버티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잘 보고 갑니다.

맞아요 무언가 하나 시작하고
또 오래 버티는게 참 쉽지 않아요~
뭔가 꾸준히 하는것도 재능인 것 같아요^^
그만큼 얻는것도 생길것 같구요.

영상 잘보고 갑니다~

영상 내용이 참 좋더라구요~^^ ㅎㅎ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어요

저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보팅하고갑니다.

김미경 선생님 참 멋지시죠 저도 이분 무척 좋아해요^^

이분 참 좋습니다. 현실을 제대로 읽을 줄 아시는분 같습니다.
보팅합니다.

맞아요^^ 말씀도 잘하시고 공감되는 이야기들이 참 많죠~ 그리고 굉장히 열심히 사시는것 같아서 존경스러워요

좋은 동영상이네요~~^^ 잘 봤습니다~

저도 이 동영상 내용이 참 와닿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