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에 많은 눈 ^^

in #kr6 years ago


이렇게 많은 눈이 내린 경우가 몇년 만이네요 ^^
눈이 내려서 애기들은 좋아했는데 ....
운전하는 저는 ㅠㅠ 너무 너무 힘들었습니다.
다들 눈길 운전은 항상 조심 하시고 날씨 정말 춥습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

Sort:  

ㅠㅠ 전주는 눈이 너무많이와서 버스는 밤에는 안다녀서 불편했답니다 ㅠㅠ 하지만 온세상이 하얘서 이쁘고 좋긴해요!ㅎㅎ

저는 눈이 와서 일하러 못갔어요 ㅠㅠ
예뻐서 좋긴 한데 ^^

사진으로도 분위기가 전해집니다
김해엔 눈이 거의 안오는걸로 아는데 놀라셨겠네요 ㅎㅎ

눈자체를 못보는 동래라 조금만 와서 날리 날리 남니다. ㅜㅜ
오늘이 그날이였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