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 Month in Glenellen 글렌 엘렌에서의 한 달─〈두리의 모험〉 농장 이야기│(1)

in #kr6 years ago

(╹◡╹)채린님 스팀잇에서 보니 정말 반갑네요~ 농장생활까지 정말 대단하세요~ 🐑 🐮 🐕 😊

Sort:  

아론님-!!!! ㅎㅎㅎㅎ 또 오랜만이에요 ㅎㅎㅎㅎ 스팀잇에 글을 편하게 쓰고 싶다가도, '밀린 글 써야지' 하고서는 계속 업로드가 늦어졌어요 ㅠ ㅎㅎㅎㅎ 아직도 올릴 글이 산더미지만, 틈날 때 계속 써보려구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