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근황 그리고 steem coffee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커피_STEEM COFFEE
www.steemcoffee.co



요즘 근황 그리고 Steem Coffee

안녕하세요. 한국은 태풍이 온다는데 다들 괜찮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뉴욕은 밖에 나가면 숨이 턱턱 거릴 정도로 더운 나날입니다. 한동안 스팀잇을 자주 못들어왔었는데요. 저는 요즘 카페들을 소개하는 웹사이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스팀커피라는 타이틀을 가졌지만 테이스팀이나 스팀헌터 처럼 큐레이팅을 하는건 아닙니다. 그래서 다른이름으로 할까 고민 했지만 스팀잇을 좋아하고 스티미언분들이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스팀커피로 최종 이름을 결정했습니다.
웹사이트는 주로 스팀으로 결제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들을 소개하면 좋겠지만 스팀뿐만 아니라 암호화페로 결제하는 곳도 생각처럼 많지 않은 현실입니다. 스팀커피를 만들려고 생각한 이유는 스팀잇에 제가 올리는 뉴욕가이드 시리즈로는 모든 정보들을 담고 정리하기에는 너무 비효율적이고 전에 올렸던 정보를 보기에도 힘들어서 따로 웹사이트를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steemtravel이라는 이름으로 준비하던 중에 다양한 여행관련 정보를 모두 소개하기에는 물리적으로 한계를 느꼈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커피와 카페라는 주제로 범위를 축소시켰습니다. 주로 뉴욕을 중심으로 서울, 도쿄, 파리 등으로 도시들을 확장시켜 볼 생각입니다. 특별히 스팀을 결재받는 카페는 메뉴를 따로 만들어서 알기쉽게 관리할 생각입니다.


지금 테스트로 만들고 있는 웹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뉴욕, 서울, 도쿄 등 도시별로 나뉘어져 있고 다른 도시들로 점차 넓혀 갈 생각입니다. 웹사이트는 카페, 커피 정보뿐 아니라 커피 관련 종사자는 물론이고 커피를 좋아하는 디자이너, 아티스트들이 좋아하는 카페들도 인터뷰 형식으로 만들어 볼 계획입니다. 현재 카페를 운영하는 지인들도 몇명 있어서 재미있는 내용들이 나올 것 같다고 혼자 좋아하는 중입니다. 어느정도 자료가 쌓이면 매거진도 제작하는게 현재 1차 목표입니다. 추후에 @asbear님이 만드시는 스팀페이코 웹 결제가 완성되면 웹에 적용해서 커피빈과 관련 물품도 판매할 생각입니다. 그렇게 잘되서 카페도 만들고 갤러리도 만들고 하면 정말 좋겠습니다. ㅠㅠ




위에있는 로고는 처음 만들었던 스팀트레벌 로고입니다. 심플하게 괜찮다 생각했었는데 사용 못하게 됐네요. ㅎ 부자가 되면 직원을 고용해서 여행까지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스팀커피 로고는 갑자기 만들게되서 트레벌과 비슷하게 만들어 졌습니다.아마도 다시 바뀔 가능성이 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대문을 만들어주신 @mipha님 감사해요. 너무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에요.
스팀커피 웹사이트는 현재 공사중이지만 이 글이 페이아웃되기전에 오픈하면 좋겠습니다. 스팀커피 웹사이트 http://www.steemcoffee.co/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ヾ(๑╹◡╹)ノ" 항상 감사합니다 😊

빠.........빨리 만들도록 하겠습니닷!! ㅜ.ㅜ

(╹◡╹)아니에요~ 천천히 하셔도 괜찮아요~ 직장다니면서 따로 개발하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있습니다~ ヾ(๑╹◡╹)ノ"

멋진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_^ 감사합니다~

크 역시 능력자 아론님! 테스트화면도 넘넘 이쁩니다. 아론님의 매거진을 어서 보고싶습니다! 카페와 갤러리에도 가고 싶구요 :)

봄님 감사합니다. 능력자는 아니에요. 사실 매거진을 제대로 만들어 보지도 못했거든요. 하지만 이번에는 뭔가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좋은 느낌이 듭니다. ^_^ 잘만들어서 조만간에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와 예술이라니 !! 좋은 프로젝트네요 ㅎㅎ
성공적으로 진행되시기를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ㅎ

돌 ㅎㅎㅎㅎ

ㅎㅎㅎ 돌아이가 보였나봐요ヾ(๑╹◡╹)ノ" 맘에들어요~

예 센스있네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aaronh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Belgium vs Japan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멋져요! 아론님!
기대 만빵입니다!
뿔봇으로 응원하고 가요~~
너무 더워요! 다니실때 더위먹지 않으시게!
저 가게 안팔었으면 스팀페이 문의 했을거 같아요 ㅎㅎㅎ화이팅입니다!

(╹◡╹)우왓~ 감사합니다... 오늘도 덥네요... 케이티님도 건강조심하세요~

응원합니다 !! 꼭 포기하지않는 결과를 보길 바랍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ㅎ

꺍 뉴욕 커피 로드 나오는건가요!!ㅎㅎ
아론님 화이팅이요! 저도 의욕 얻어갑니다ㅋㅋ

^^ 감사합니다. 머리속에 계획은 정말 많은데 잘 실천해 갈 수 있을지가 문제입니다. 목표는 로컬 멋진 카페들을 좋은 사진과 웹페이지로 잘 소개하는게 목표입니다. 그래서 셔러스탁에서 이미지를 구입하듯이 제가 갈수 없는 도시의 카페는 한국은 물론이고 해외 스티미언분들에게 이미지를 구입해서 올려보고 싶은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ㅎ

아론님 프로젝트로 스팀페이 결제 가능한 카페가 뉴욕에도 생기면...대박일듯요!ㅋㅋ
혹시 모르는 일이니까요!ㅋㅋ

기대되는 프로젝트네요 :)
아직은 coming soon 페이지만 확인 가능하군요 :D

^_^감사해요~ 지금 여러가지 이미지 사이즈로 올리면서 테스트하고 있어요. 일주일안에 오픈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

LA에도 있을까요? ㅎㅎ

네... 어느정도 세팅이 되면 도시들을 늘려갈 생각이에요.

와우 멋지네요. 커피 + 뉴욕커 + 스팀잇 인가요!! 앞으로 전개될 웹사이트들과 활동 이 기대되네요 :)

ヾ(๑╹◡╹)ノ"오랜만에 작업으로 활활 불태우고 있습니다. 잘만들어 볼게요~

오..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ㅎ

멋지게 완성되면 좋겠습니다
스팀커피

(╹◡╹)잘 만들어 볼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

와우! 넘 멋진 아이디어네요!!!! 저도 아이템만 있으면 추진해볼텐데, 뭐 아는것도 없구요... ㅋㅋ 애런님 완전 대박나실거여요!!!! 왜냐하면 애런님 컨텐츠는 완전 고퀄이거든요!!

^_^ 에빵님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생각만 많았는데 조금씩 실천해 보려고요. 스팀잇이 게으른 저를 움직이게 하네요. ㅎ

다음에 한국에 가면 환전 걱정없이 스팀으로 모든걸 해결할수 있을것만 같은 기대가 생기네요! ^^

(╹◡╹)그렇게 되면 정말 좋겠네요~ 스팀은 그래도 한국이 그나마 결재하는 곳이 많은것 같아요~

앗 기대됩니다! 리스팀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아론님 :)
뉴욕에도 서울에도! 너무 멋질 것 같아요 +_+

(╹◡╹)응원 감사합니다 ~ 예쁘게 잘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앗 좋네요 !!!

(╹◡╹)감사해요~ ㅎ

너무 심쿵하는 프로젝튼데요!! 기대됩니다. 서울 카페 제보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카페 매니아에요ㅠㅠㅋㅋㅋ

ヾ(๑╹◡╹)ノ" 카페제보까지 생각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일단 일정한 틀이 갖춰지면 따로 공지를 할 생각입니다:-) 원하는 사진들도 제공해주시면 일정한 금액을 지불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아론님의 웹사이트를 하루빨리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저도 분발해서... 얼른 스팀페이코가 제 역할을 톡톡히 할수있도록 힘내겠습니돳!! >ㅁ< (로고, 산뜻하고 좋아요. 맘에 쏙 듭니당 ㅎㅎ? ㅎㅎ )

ヾ(๑╹◡╹)ノ" 다영님 감사합니다 ~ 잘 만들어서 영국 카페도 소개할 수 있도록 할게요~ 커피관련 스토어도 나중에 만들어서 스팀페이코로 결재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되게하고 싶어요~

오~~ 멋진 프로젝트네요. ^^

(╹◡╹)감사해요 ~ ㅎ

뉴욕에서 생활하시나봅니다.
전 08년부터 14년도까지 그곳에서 생활했습니다.
퀸즈보로의 잭슨하이츠 지역이라고 중남미계 이민많은곳이였죠.^^

(╹◡╹) 네~ 잘 알죠~ 오래계시다가 들어가셨네요~

웹사이트가 정말 깔끔하고 너무 보기 좋네요. !
응원합니다. ^^

^_^ 응원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기획이네요!! 업데이트되는대로 포스팅해주세요 기대할게요!! ㅎㅎㅎ

(╹◡╹)낭만그래퍼님 감사합니다:-)

스팀 커피잔 탐 나네요

(╹◡╹)반가워요~ ㅎ 나중에 스토어가 추가되면 스팀으로 사실 수 있을거에요~ ㅎ

뉴욕에 정말 한달에 한번씩 가는데 가고싶은 커피숍이 없었는데 이제 소개해 주시는 커피숍만 가야겠어요^^ 파리도 자주가는데 기대하겠습니다!

반가워요~ crew bee님. 다양한 곳을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굿아이디어에요 ^^ 응원합니다. ^^ 홧팅!!

커피를 무척 좋아하시는군요~
좋은 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Who decides ‘better’? Just curi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