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7/08/21]

in #kr7 years ago

.
.
바쁜 일정탓에 이제야 스팀잇에 접속을 합니다... ^^
여행과 계획된 일정 때문에 여유가 없었네요.
밋업이나 모임에 참석을 못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임대했던 스파는 며칠전에 undelegate 하였습니다.
활발한 활동과 기여에 감사드립니다...^^
@bust, @changkyun07, @hyesung, @hyuk, @jungs, @kimhyeran, @louispark, @skuld2000, @mattchoi, @marginshort, @cheongpyeongyull
.
.
일주일이 시작되었네요.
즐거운 한주일 되세요... ^^

Sort:  

안녕하세요 KTX에서 우연히 만나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가입하게된 박지환
입니다. 앞으로 SteemIt 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정보 많이 배워가겠습니다.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플을 늦게 봤네요.
짧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luwpang 님 카카오톡 메세지 드렸습니다~ㅎㅎ

스팀잇에 대해 궁금한 것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D

How are you my friend...
I hope good and health with your family

Hi Abdullar...
방금 다시 활성화하고이 게시물을 작성하고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잘 지냈어요?
너 괜찮 니? :-)

Great works, I wish you success

정말 많은 분들에게 임대해주셨었군요... 정말 스팀잇에 대한 기여가 대단하십니다 ㅎㅎ 휴가 잘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

한달동안의 스파임대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주도 여행은 즐거우셨나모르겠군요 ㅎ
다음 한국 방문때도 밋업이 있으면 함께하고싶네요 ^^

가족들은 먼저 들어가고 저는 일주일후에 출국예정입니다... ^^

@abdullar님 한달동안 덕분에 더많은사람들과 교류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역시 대단한 압둘라님^^ ㅎㅎ
멋진 한주가 되시길...

감사합니다... ^^

스팀잇 발전에 기여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꺼에요

감사합니다... ^^

스파 임대로 스티밋 생태계 발전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다행히 스팀하락세도 진정된듯 하네요... ^^

제주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이제 일상으로 오셨네요~~

또 한번 달려 봐야죠!! 아자자!

네... @jejujinfarm님도 만나고... 여행을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압둘라님 한국에 계시는군요? 저는 외국에 계시는줄... ㅋㄷ 밋업때 뵙길 기대해봅니다^^

일주일 정도 더 머물계획입니다... 밋업날짜가 언제인가요 ??

이번주 금요일25일에 강서밋업이있습니다. 압둘라님 지역이어느쪽이시죠? 제가 픽업하러 가겠습니다(^_^)

ㅎㅎ즐거운 한주 되세요 ㅎㅎ ㅇ엄청 많은 분들을 임대 해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압둘라님 임대덕분에 활발한스팀잇세상이된것같습니다ㅎㅎ항상감사합니다!

모든분들의 노력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abdullar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오랜만에 즐거운 가족여행 잘 다녀오셨는지요??
행복한 시간이 되셨을 듯 합니다. 이번 스파 임대로
스팀잇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해 주신 듯 합니다.
자주 자주 스팀잇에서 뵙게 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Upvoted resteemed and followed

Interesting interesting post, may the day of the week is fun

압둘라님~개인적으로는 많은 경험도 하고 해보고 싶었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 크게는 스팀잇의 발전에 기여해주신 점에 대해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즐거운 여행 되셨길 바랍니다 :)

압둘라님 오랫만에 글을 쓰셨네요. 그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거겠죠?^^
한달간 임대해주신 덕분에 해보고 싶었던 여러가지 활동을 하며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귀중한 경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 자신의 발전과 함께 스팀잇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덕분에 많은 분들과 가까워지고 소통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

가족이 당연 항상 우선임에도 잘 실천하지 못한 제가 부끄럽네요..
@abdullar 다시 출국하시는 길에도~ 안전, 그리고 또 안전하게 다녀 오세요~! 노란잔과 함께 맥심커피 사진이 상상됩니다. ^^

기여에 감사드립니다.^^

와우... 임대해주신 분들이 저렇게나 많았군요;
한주 화이팅입니다! 저도 이번주에는 힘을 좀 내야겠네요. ^^

덕분에재미난한달보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임대가 끝났군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좋은 활동 감사합니다.

abdullar님 제주도 여행은 가족 분들과 잘 다녀오셨나요~?

I cant speak korea, if you want please your translator in english friend. Cause I think so your post is very interisting

interesting work :)

반갑습니다^^

제주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셨군요.
이제 또 열사의 땅으로 가시나요?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Congratulations @abdull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Hello, I am part of a team trying to encourage the growth of the educational community on steemit. Would you have any interest in delegating some sp to us in exchange for steem? I think we can pay you more than what you are currently getting via curation rewards.

We follow all of the posts that are highlighted and resteemed by @steemitedcuation if you would like to take a look and see what we are trying to encourage.

Thank you for your time.

I used google translate for the following so please forgive me if it is not 100% accurate.

안녕하세요, 저는 steemit에서 교육 커뮤니티의 성장을 장려하는 팀의 일원입니다. steem과 교환하여 우리에게 일부 sp를 위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큐레이터 보상을 통해 현재 받고있는 것보다 더 많이 지불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당신이보고 싶어하고 우리가 격려하려고 노력하고있는 것을보고 싶다면 @steemitedcuation에 의해 강조되고 재 작성된 모든 게시물을 따라 간다.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저렇게 많은 분에게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