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width 위한 스파 임대 결과

in #kr6 years ago

.
.
스파 임대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임대의 목적은 신규 가입 하시고 Bandwidth 부족으로 활동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 소량의 SP를 임대하는 것입니다.
200스파를 기준으로 보유하신 스파나 스달을 감안하여 50SP, 100SP, 150SP, 200SP로 구분하였습니다.
총 Delegatee는 145명이며, 임대량은 23,350 SP입니다.
무상이며 한달후 회수 예정임을 감안하시어 초기보상분은 가능한 파워업에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보유중인 스파가 부족하여 늦게 신청하신 분들은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불금과 즐거운 주말 되세요... ^^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우앗!!! 안그래도 갑자기 100스파가 늘어서 혹시나... 했는데...ㅠㅠ
감사합니다~! 혹시나... 하고 신청해보길 잘했네요!!!!
한달동안 열심히 활동해서 부지런이 스파 모을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기회를 주셔서 뉴비들은 힘을 엄청나게 얻고 갑니다.!!!
임대받은 스파로 열심히 활동하고, 저보다 더 늦게온 뉴비들을 돕는데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스팀잇 활동을 할 수 있네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

헉 감사합니다!! ㅠㅠ 열스하겠습니다!
: )

@abdullar님의 선행에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즐겁게 하시게 될 것 같습니다 :D

압둘라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파로 미비한 보상 대비 시간이 많이 투자되는 그림 & 예술 포스팅을 큐레이팅 할 수 있었고, 현재는 1일 1그림 포스팅하시는 작가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kr-art 태그는 kr, kr-join, kr-newbie, kr-writing, kr-life 보편적인 태그를 제외하고, 가장 활성화 된 태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asd.JPG

감사합니다.

@abdullar 님 감사합니다~^^

뉴비들을 위해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엔 저도 도전을...ㅜㅜ

더 이상 밴드 위크 정보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이 정보에 만족합니다. 우리는 정신을 지킵니다.

뉴비분들이 댓글을 못달아 정말 답답해하시던데...
이제 145명이나 즐겁게 스팀잇 할수 있게 되다니!
압둘라님 멋지세요!!^^

우와~~~~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ㅜ 보내주신 스파는 스팀잇에 성장에 조금이라도 기여할수 있게 잘쓰고 돌아갈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저 자신과 스팀잇의 부흥을 위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쉽게도 당첨(?)이 안됐지만 그래도 응원합니다!
이 기회로 스팀잇이 더욱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받았으면 좋겠다 싶은 분들도 보입니다.
뉴비들에게 큰 힘으로 작용하길 기대해봅니다.

압둘라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엄지척~^^

처음으로 무상 임대라는 것을 받아보아 스팀을 임대한 것을 비롯하여 저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뉴비들에게 힘이 되는 도움 정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스팀을 더 키워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abdullar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스파로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압둘라님!! 드디어 대역폭 노예에서 해방되다니 ㅠㅠ

ㅠ 50스파임대 감사합니다ㅠㅠ
그런데 저는 이미 @morning 님으로부터 100 스파임대를 받은 상태여서 혹시 번거로우시않으시다면 다른 분께 임대 가능하신지 여쭤봅니다.

저도 asbear 님께 한달간 무상임대받아 잘 사용했습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됐구요, ^^ 그런데 댓글들이.... 번역기가 좀 들어와 있네요 ^^;;;;

멋집니다. 신규유저 분들이 댓글을 못 달아서 답답해하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압둘라님. 저도 금방 성장하여,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크아!!!! 열심히 연재할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당 ㅎ

다른 분들을 대신해서 감사드립니다

뉴비들도 더 좋은 스팀잇을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압둘라님...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 안된줄알았는데 아는 지인이 알려줘서 헐레벌떡 감사의 댓글 남기러 왔네요

우와 감사합니당 잘쓰고 돌려드릴게용

우아...너무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스팀활동하여서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올 수 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겠습니다!!

최곱니다.
저는 압둘라님 팬입니다.

아~~진짜 너무 감사해요!
압둘라님 더 열심히 활동할께요^^

와! 정말감사합니다! 열심히활동해보겠습니다 이런좋은기회가 저에게 올줄은몰랐네요^^😍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아 버스가 떠났군요 아쉽네요 선택 받은 분들 축하드립니다 🗑🎶🎧🎶

갑자기 스파가 증대되어....먼가 했습니다...감사히 잘쓰겟습니다..반납은 어덯게 해야하는지...내버려두면 한달후에 자동적으로 가져가시나요. 여튼 감사히 잘쓰겟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tihs post resteemed by @alaminbinamir
thank you dear for your good ppst

이런 기회를 또 놓쳤네요,., ㅎㅎ
저보다 더 뉴비분들 화이팅 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휴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는 것에 놀랍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스파위임을 다 해주신 압둘라님도 놀랍습니다. 저는 겨우 10명정도 밖에 못했는데도 그냥 일괄 100 임대하고 말았는데 상황에 따라서 차등으로 임대하신 압둘라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달동안 헛되이 쓰지 않고 잘활용하겠습니다!

뉴비들을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

뉴비한테는 스파 임대가 엄청 큰데.. 저도 임대 받아서 대역폭 문제없이 잘 스팀잇 하고 있습니다!!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