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스팀..kr 아요곰님 고맙습니다.

in #kr5 years ago

https://steemit.com/kr/@peace77/6iovtb

제가 그동안 시간이 안되어... 어제 밤부터 @logic과 대화를 했고... 지금은 해피도날드님 블로그에 글을 남겨 놓았습니다.
(답글을 달아주실지 모르겠지만...)

안타까웠는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아,, 그러셨군요 : )
아무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

증인분께서 중재를 해주시니... 잘 마무리 되리라 믿습니다... ^^

ㅜㅜ

이 댓글은 도널드님께 블러그 공유 언질한
내용이예요.^^

아래의 글을 캡쳐본이나 Link로 볼 수 있을까요
가장 좋은건 추가적으로 요청한 내용을 써주는것이지만, 불가능 하다면 저것으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이제서야 댓글을 답니다.
아요곰님 고맙습니다.
제가 스템클리너측에 주노님께서 답글에 언급하신

"이제 잘 알았으니 앞으로의 포스팅에선 자신의 오리지널한 글을 올리겠다"가 빠른 해결 방법일 것 같습니다.

내용으로 디스코드에 접속해 대화를
해볼까요!!?

그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계속 비비아나님이 거짓말을 한다고 이야기 하기 때문에,
아래 말씀하신대로, 링크/캡쳐를 보여주시고 다시 한번 부탁을 드리기 미안하니깐 앞으로 오리지널한 글을 올리겠다 라고 진행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링크와 캡쳐본을주시면 제가 한번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나님 이 글 아랫 쪽의 아요곰님 댓글을 빠나님이 다운봇 하신 걸로 나오네요. 확인해 보세요.

주노님 제가 뭘 잘못 눌렀나 봐요..!!ㅜ.ㅜ
아직까지도 스팀잇 메뉴얼을 모르는 제가
한심 스럽.네.욤~~ㅜ.ㅜ

요즘 정신이 없으셔서
뭐 살다가 다운봇도 하고 그러는 거죠.(하필 아요곰님을 ㅎㅎㅎ)
전 영어권에선 한때 다운봇의 여왕이였답니다.
한번 찍은 애들은 스파업을 해서라도 몇달이고 끝까지 다운봇 했답니다.
특히 버니와 그 부계정ㅎㅎㅎ
나중엔 스타주노는 피해 다니라고 지 팔로워들에게 말하고 다니더라고요.

주노님 제가 혹시라도 실수할때마다
꼭 좀 알려주세요.^^

링크나 캡처는 할수있어요.^^

그 글에 대한 공유링크를 스테미너측에
제시했답니다.

필요한건
해피도널드 님이 자기 블로그에서 댓글로 (비밀댓글은 다른사람이 볼수 없으니 안됩니다.)
아래 영문을 달아주면 됩니다.
"I have given permission to bbana to sell my content on Steemit"
제가 해피도널드님 블로그에 요청을 해놨는데...
이전에 대화를 통해서 친해지셨으면 직접 한번 요청해 보세요.
영문 댓글은 확인후에는 삭제 되어도 됩니다.

네..고맙습니다.

영문댓글이 달리면...
그링크를 복사해서 @logic에게 알려주면 됩니다.
(내용 복사하지 말고... 링크를 보내면 직접확인 할겁니다.)
저나 아요곰님에게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내일 출근하면 시간이 어찌될지 몰라서... ㅜ.ㅜ

저는 영어가 미숙하다보니 파파고란 번역길
사용 하고 있어요

영문 댓글 달리면 번역할려고 하지 말고...
저나 아요곰님께 링크를 알려주세요... ^^

저는 사실 그런거 하기 힘들어요~~ㅜ.ㅜ

친애하는 압사장님 #yesjam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시옵소서. 압멘!!

https://steemgazua.com/yesjam/

그러다보니 서로 감정 언어에 힘들어하고 있답니다.

클리너측과 대화는 감정적인 소모전이라 가급적 꺼리를 없애는게 좋습니다.
해피도널드님이 원하는 댓글을 달지 않으실수도 있구요... ㅜ.ㅜ
이런이유가 아니더라도... 개인적으로는 빠나님 일상글이 더 좋습니다... ^^ 지인들 소식도 접하고 한국 소식도 들을수 있으니까요... ㅎ

맞아요...빠나님 혹 맘 상하실까봐 제가 되도록이면 그냥 어찌 잘 해결되기만 바라고 있습니다만
영어권에서도 복사글은 대부분 도용으로 처리되고 있는 것으로 알아요.
출처를 표시하지 않은 복사글 외에도
Repeated copy/paste posts could be considered spam.
(반복적인 카피 복사한 포스트들은 스팸으로 취급한다)
간혹 자신의 오리지널한 글의 이해를 돕기위한 짧은 캡쳐나 사진들은
출처를 표시하면 도용 범위에 들지 않습니다.
지금 빠나님이나 도와 주시는 분들이 해야할 일은 이것의 출처 표시가 있다 없다 보단
"이제 잘 알았으니 앞으로의 포스팅에선 자신의 오리지널한 글을 올리겠다"가 빠른 해결 방법일 것 같습니다.
스팀크린너는(저나 해진님이 싫어하는 애가 스팀잇의 임대를 받고 운영합니다. 스팸퇴치 목적보단 지들 댓글의 100% 셀봇으로 임대스파를 운영합니다)
그동안 이런 사항에 수도없는 항의를 받았지만 절대 바뀌지 않았던 걸로 기억 합니다.
빠나님도 단순히 글의 출처나 허락을 받으면 괜찮으실 걸로 알고 계셨던 거니
이제 그 부분을 이해 하셨다고 말하시면 해결이 수월할 것 같습니다.
압둘라님 말씀처럼 애네들한테 거리를 주지 않으시는게 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