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몬] KR 3rd 토너먼트 시작 (11월 27일 KST 오전 09시) - 상금 1등 155USD 신로카드+최소 20SBD

in #kr6 years ago

드디어 시작했군요... ^^
상품으로 킥스타터 카드세트를 지원합니다.
Shin-Lo(일반) : 1장
Royal Dragon Archer(일반) : 2장
Neb Seni(일반) : 2장
Dragon Whelp(일반) : 5장
카드는 잠시후 @jayplayco님 계정으로 보내겠습니다... ^^

Sort:  

멋쟁이 큰행님. ^^
따라 해야지 ㅋ

ㅎㅎㅎ. 정말 따라하실 줄이야 ㅎㅎㅎ ^^ 멋쟁이 카카(기쁨)님 ㅎㅎㅎ

독창적이지 못하고 따라하기만 합니다.^^
심심했는데 아주 감사합니다.
카카라고 불러주세요. 이름은 기쁨입니다. ㅋㅋㅋ

kr이 스몬 접수하는 그 날까지~~ 아자자자~

두 분 모두 혜자스럽네요 ㅎㅎ

저 "순자"닙다.
혜자는 언닌데요^^

압둘라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공지는 이제 해놓은 상태고요 덕분에 시즌3도 엄청나게 성공적으로 치룰 수 있을 것 같네요~!! ^^ 후원 감사드립니다!!

압둘라님 대박!!
중동의 큰손이셨어~~
(나 연예인 만난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