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de Dish]숙취

in #kr6 years ago

벌써 목요일이다. 금요일밤과 토요일밤에 마실 파티원을 구해야하는 목요일이다.

ㅋㅋㅋ. 흰자와 토마토라... 저는 차라리 숙취 쪽을 택하겠습니다. 해장 쌀국수는 진정 사랑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나나 해장으로 좀 재미를 봤습니다.

적당히 먹는 게 제일이라는 거 아는데, 잘 안 되네요 ㅋㅋ

Sort:  

ㅋㅋㅋㅋ 따라해봤습니다~!
그런데...바나나 해장이요?그냥 바나나만 먹는거에요???

예 바나나만 먹어요 ㅋㅋ 머리 아픈 게 좀 낫더라고요. 꼭꼭 씹어먹으면 소도 편안. 그러나 어디 감히 쌀국수만 하겠사옵니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