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스팀을 조금씩 사려고 하는데....출금제한시간..

in #kr7 years ago

IMG_20171026_213928.jpg

안녕하세요. 은가루입니다.
저 이제..스팀을 조금씩 사모으려고 하고있는데,
코인원 출금제한 96시간 너무 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빨리 가입해서 10원이라도 넣어두는건데....후회중 ㅠㅠ
0.8달러대에 사는건 물건너간듯....

빗썸, 코빗은 출금제한이 72시간이라 더 빠를줄 알았거든요.
근데 얘네들은 저 72시간에 주말을 포함시키지않네요?
결국 코인원보다 더 늦게 출금제한이 풀린다는...ㅠㅠ

....것을 다른분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요일이나 화요일이 아니라면요.ㅋㅋㅋ
(근데 저처럼 가상화폐를 처음 사려는 사람들은 여기 별로 안계실지도.....)

Sort:  

저는 신규 거래소가 생기면 항상 천원씩 넣어놓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ㅎㅎ

오...대단하세요ㅋㅋㅋ 본받아야겠습니다

전 코빗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스팀 출금했는데 아직 송금 못받았어요. 한 7일 걸리네요ㅠㅠ

으...출금신청하는데 약 5일 걸리고 송금하는데 또 7일이라니요 ㅠㅠㅠㅠㅠ코인원을 기다리렵니다ㅋㅋ

^^ 이제 96시간 동안 설레이시면 됩니다 ~~
저도 처음에 출금제한 뭐지? 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그렇군요 저만그런게아니었.... 96시간너무길어요~!

핫.. 저도 지금 950 스팀 사놓고 ... 출금 제한시간 대기 중입니다 :)

그렇군요 그래도 사긴하셨네요!! 저는 입금만시켜놓았거든요.ㅋㅋㅋㅋ출금직전에 사려구요! 이러다 폭등와서 못살지도..=_=

코인이란 돌고 도는 것...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나에게도 기회가 !? ㅋㅋ @agpowder 님에게도 스팀의 은총이 함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