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단상] 가상화폐 투자도 Cost Average 효과를 노려야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주식 토론장에 많이들 말씀하시는 '물타기' 랑 비슷한것같네요.ㅎㅎ 이런 세련된 용어가있었다니.ㅋㅋ

Sort:  

아, Cost Average 효과는 물타기랑은 좀 의미가 다릅니다.
물타기는 줄줄 흘러내리는 거에 그냥 돈을 넣는 거구요. ㅎㅎ
Cost Average는 내리던 오르던 관계없이 평균단가를 맞추어 리스크를 줄이는 거죠.

쉽게 말하면 적립식 투자입니다. : )

그렇군요,ㅎㅎ 비슷한듯 다른 용어네요:D

네네~ ㅎㅎ
즐거운 점심 되세요~ : )